맛집 - 여의도 허머스 키친

in #kr6 years ago (edited)

맛집 - 여의도 허머스 키친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곧 점심시간이네요. 오늘 제가 소개시켜드릴 맛집은 여의도 허머스 키친이라는 곳입니다.

위치는 여의도 IFC 몰 식당가에 있기 때문에 찾는 것은 어렵지 않을 거에요.
이곳은 중동의 할랄푸드를 파는 곳이라서 상당히 이색적이에요.
중동음식이라 입맛에 안맞을까 걱정했지만 상당히 저는 맛있게 먹었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를 찍어야했는데, 먹는것에 집중에서 사진은 못찍었어요. 저의 불찰입니다...

그래도 음식사진은 찍었어요. 저는 하머스 키친샐러드와 믹스드 케밥을 먹었어요.
중동음식이라 생소한데, 메뉴판에 사진이 있어서 고르기 쉬웠답니다.

참고로 제가 먹은게 가장 대표적인 메뉴인듯해요.

KakaoTalk_20180526_113704750.jpg

허머스 키친 샐러드

키친 샐러드치고 뭔가 포만감을 일으켰던 음식. 커다란 완자처럼 생긴건 콩이랑 여러가지 채소류를 섞어서 만든거 같았어요. 상당히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된장같은 소스도 정말 맛있었어요.

KakaoTalk_20180526_113702336.jpg

믹스드 케밥

치킨, 양고기, 소고기 세가지를 꼬치로 해서 줘요. 케밥이라고 해서 이태원 거리에서 썰어주는 그런걸 생각했는데, 이렇게 나오니까 참 신기더라구요.

그리고 문화 때문에 그런지 돼지고기 케밥은 메뉴에 없는거 같아요.(그냥 저만의 추측 ㅎㅎ)


아 그리고 팁인데 여기는 사람들을 많이 데리고 갈수록 좋은거 같아요. 두명이서 이렇게 먹고서 배 터지는줄 알았어요 ㅎㅎ 가격이 쪼금 비싼만큼 양도 많이 나오는 곳이에요. 아래에 제가 먹은 메뉴와 가격을 기재하였으니 참조하여 주세요.

아래는 기본 정보입니다


위치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10 IFC몰 지하3층 334호
영업시간 : 매일 10:00~22:00
메뉴 :
허머스 키친 샐러드 22,300
믹스드 케밥 33,800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tk0319입니다.
일상, 맛집, 여행기, 주류(Liquor)정보, 크립토 관련 글을 쓰고 있습니다.
예쁘게 봐주세요.

이미지 6.png

Sort:  

여의도에 할랄푸드 전문점이 있군요.
후무스, 팔라펠 등 중동 음식 저도 무지 좋아하는데 말에요
함 가봐야겠습니다

저도 앞으로는 다양한 세계음식을 맛보려구요ㅎㅎ

정말 양이 상당하네요.ㅎㅎ 저 연근튀김 맛나보입니다!!

정말 맛있었어요 상당히 건강한 맛이라고 해야하나ㅎㅎ

세가지 고기가 한자리에!! 대박!! 왜 저는 이런 가게가 눈에 안띄는지.....ㅠ.ㅠ

여의도 놀러오시면 한 번 가보세요 강추해요ㅎㅎ

아 여기 가보고 싶었어요~ 웨이팅도 제가 갈때마다 없어보야서 ifc에서 가기 괜찮은곳 같아요 ㅋㅋ가격이 비싸서 저도 항상 포기했는데 ㅎㅎ

ㅎㅎ 기념일이라던지 좋은 날, 특별한 날 가보시는거도 좋을거같아요

ㅎㅎ 기념일이라던지 좋은 날, 특별한 날 가보시는거도 좋을거같아요

저도 스티밋을 하게되면서...
폰 들이대는것 먼저가
멀 포스팅해야할지를 ㅋㅋ

아이들도 좋아할 맛일것 같아요^^

저도 점심만되면 무조건 사진찍는 습관이ㅎㅎ

와~~~ 맛나게땅. Bb

Congratulations @tk0319!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announcement from @steemitboard!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10 IFC몰 지하3층 334호]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여의도에서 아직 이곳은 못가봣네요 ㅎㅎ
제가 터키여행할때 들은바로는 케밥이 구웠다는 뜻이라고 하더라구요 ㅎㅎ그래서 우리가 아는 돌돌이 케밥말고도 수백종류 케밥이있다네요!

아!~ 케밥의 뜻이 그런거였군요. 전혀몰랐어요. 저 터키여행도 정말 가고싶은데 거기 가서 다양한 케밥을 먹어보고 싶어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144.58
ETH 2627.08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