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심전심 도미와 르캉님, 당분간 다이어트

in #kr6 years ago

유난님 ㅠ 감사합니다. ㅠㅠㅠㅠ
엉엉...이렇게 술을 제치고 노루가 위로 올라가있다니 너무 기쁩니다.

주신 부각은 계속 먹고 있습니다. 너무 맛나요 +_+
짧은...만남이었지만 우리 다시 또 만나요...!

감사해요! 꾸벅.

Sort:  

그때 자세히 못봐서 (씨마님 얼굴 말고 작품 ㅋㅋㅋ) 노루가 있는지도 몰랐어요. 사실 노루인지 사슴인지 고라니인지 모르지만 꼬리를 보니 노루궁댕이버섯이 생각나서 노루라고 이름 지었어요.
찬찬히 보니까 그림도 액자도 예뻐서 맘에 쏙 듭니다.
환 공포증때문에 자주 보진 못해서 아쉽지만요. ㅋㅋㅋㅋ

그거 부각 얼마나 된다고 계속 드십니까. 딱 30분에 드실 양인데. ㅋㅋㅋㅋ 담에 기회 되면 또 만들어 드리지요.

고생하셨습니다.
(최고)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363.68
ETH 3207.73
USDT 1.00
SBD 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