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코인비평) 플레이코인 대표와의 언쟁 중 현타가 오다.

in #kr6 years ago (edited)

님. 말꼬리 그만 잡으십시오 ^^

토큰 정책이 문제 있다면 그것은 시장에서 판정할 것입니다. 저희 토큰 정책은 저희 사업 모델과 합치합니다. 토큰은 51% 를 분배하던 99%를 분배하던 사업적 모델과 판단에 따른 문제입니다 ^^

ICO 참여자와 거래소에서 이 문제를 짚고 가지 않았습니다. 문제라고 판단한다면 어떤 문제가 있는지 fact를 정리하시면 피드백 드리겠습니다

위에 없는 말 있는말 과대 포장하여 원하는 것 말꼬리 잡지 않았으면 합니다.

님이 vevue이 프로젝트 거의 사멸이라면 그 논거대로 증거로 쓰면 됩니다. 퀀텀이 플랫폼 밀리고 있다는거 말하지 말라고 한 적도 없네요. 왜 이러실까요?

제가 볼 때 vevue는 사멸 중이 아닌데, vevue 대표로 불러 의견을 구하고 싶네요 ^^

git을 프로젝트 평가 잣대로 누가 사용하지 말라고 했나요? 그것이 프로젝트 전체를 보여주지 않는다는 것이지요. 왜 말을 침소붕대합니까?

다시 한번 말합니다. 저희는 블록체인 생태계에 도움을 줍니다.

한국어로 풀어 이야기하면 거래소 보안 취약점, 월럿 취약점, 메인넷 취약점, 코드 문제 등에 대해서 적극 피드백을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 반대 급부로 거래소 상장을 0원으로 하거나 아주 저렴하게 하고 있습니다 ^^ 올리면 문제가 되는 제로데이 급도 제법 있었습니다.

적극 자랑하는 것은 이런 기술력과 백그라운드를 가지고 사업을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것이 우리 차별점입니다.

마지막으로 한마디 : 토큰 분배 정책으로 리젝당한 거래소와 로펌의 법률 의견은 지금까지 하나도 없었습니다.

Sort:  

듣고 싶었던 답변은 다 들은것 같습니다.

본인 사업모델과 토큰분배정책이 합치한다고 했으니 정말 상식선에서 그런지 2-3일 내로 빨리 글을 써 보겠습니다.

ICO 참여자와 거래소에서 이 문제를 짚고 가지 않았습니다. 문제라고 판단한다면 어떤 문제가 있는지 fact를 정리하시면 피드백 드리겠습니다

본인도 이 문제에 대해 따져보고 피드백을 주고 싶어하시는것으로 보이니 이견이 없으시리라 생각합니다. 오히려 잘 되었습니다. 이번 기회에 ICO의 토큰분배정책에 대해 많은 분들이 생각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주제가 "플레이코인의 토큰정책이 합당한가"로 한정되어 있으니 논점이 명료하고 오해의 소지도 적어서 감정적으로 격앙될 일도 없을것 같습니다. 냉정하고 이성적인 논쟁을 기대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637.68
ETH 2661.86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