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Mani's Daily] 흰 눈이 내리는 오늘은 사랑하는 아빠의 생일날~~♪♬

in #kr7 years ago

내 인생이라는 여인숙에 너흴 맞이하고 조금 시간이 흘렀구나.
아마도 내 생각엔-너흰 가장 오래 머물 손님일 것 같아.

어릴적 발무등을 해주던 그런 행복한 체험을
다시 하게 해줄 수 있을까?

내가 띄워서 하늘을 날게는 못할지라도
뒤에서 천천히 걸어가며 환호는 해줄 수 있을 것 같구나!

너희 엄마라는 넝쿨을 당기자
너희가 주르르 딸려나와주었지.
너흰 진정 내 인생의 대박이란다.

Sort:  

타타님 생신 축하드려요!^^

하이고! 레이헤이나님 고마워요. 깜딱 놀랐어요. 제 글 아닌 포스팅에서 댓글소식이 와서,.ㅎㅎㅎ

부녀분이 같이 스팀잇을 하시는 거였군요!! 축하드립니다

앙가님 고마워요. 무언가 가족이 함께 한다는 것-더구나 소통에 관한 일을 함께 한다는것 커다란 행복이네요.

생신 축하드려요. 타타님. :)

쵸코님~~~~~~~~~~~~~^^ 고마워요.

생신 축하드립니다! :)

브리님 아유 고마워요. 브리님의 이모티콘에서 축하가 나오니 독특하게 느껴져요.ㅎㅎㅎ

눈떠보니 엄빠가 우리 엄마아빠인것은 나에게도 최고의 행운!!♥♥♥
발무등은 훗날 우리 아가들에게 또 해주셔요... > < ㅎㅎㅎ

아직 니들도 발무등 할 수 있거등?ㅎ

생신축하드려요 타타님 ^^

인디구님 반갑고 고맙고~~~~~~~~~~~^^ 춥잖게 지내세요.

으헝 ㅠㅠㅠㅠㅠ 타타님 편지 보고 저 눈물 흘리고 있어여...... ㅠㅠ
조금 늦었지만 생신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송이님이 눈물을....우앙...그려보고 싶어.ㅠㅠ

고마워요. 전혀 늦지않아요.
모든 인사의 파도가 스러진 날...
송이님의 축하가 한송이 꽃처럼 피었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317.17
ETH 2646.03
USDT 1.00
SBD 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