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izu 의 미공개 흑역사-"치킨 싸주세요!" @manizu's unofficial black history - "Please pack chicken!"

in #kr7 years ago (edited)

올림픽 개막식-정말 환상적이었죠?
스팀 스달도 고개를 쳐들고 있는 좋은 아침입니다!
어제 @manizu 가 이벤트를 올렸습니다. 이렇게..........

The opening ceremony of the Olympics - was it really fantastic?
Steam & sbd is also a good morning!
@manizu posted an event yesterday. like this..........

https://steemit.com/kr/@manizu/60-event

{★명성도 60기념 EVENT★} 어마무시한 상품과 맞바꿀 최고의 흑역사를 뽑아라~!!!!

{★ Celebrity 60 Commemorative EVENT ★} Pull out the best black history to match up with the ignorant items ~ !!!!

내일(일) 자정이 마감입니다. 많은 분들이 블록체인에 흑역사를 올리다뉘~!! 무슨 배짱이얌? 이럴 수 있죠?
그런데 잘 생각해보면...흑역사는 생명의 귀여움입니다.^^
마니주의 흑역사 하나를 제가 샘플로 올려봅니다.

It is closed at midnight today. Many people are afraid. Posting Black History to Block Chain? What courage? Can you do this?
But if you think about it well ... Black History is the cuteness of life. ^^
I am going to sample one of the Black History of @manizu


역시 전철 안-
마니는 흔들리면 잔다. 아직도 아가처럼-
꿈에-치킨을 잔뜩 먹었는데 남았다.

“치킨 싸주세요!”

하며 앞 사람의 팔을 덥썩-잡았다.

It is also in the train.
Mani sleeps when shaken. Still like a baby -
In dreams - she ate a lot of chicken, but there were chickens left.
"Please pack chicken!"
She grabbed the front man's arm.

치킨싸줘.jpg

그랬더니 앞에 선 총각 씩 웃으며 하는 말-

“콜라도 싸드릴까요?”

주변사람들 모두가 웃었고
마니는 상황을 뒤늦게 짐작하고는 다음 정류장에서 빛의 속도로 튀어내렸다고 -ㅋㅋㅋ
(근데 왜 꼭 젊은 남정네 앞에서 흑역사는 반복되는거얌? 수상...ㅡ ㅡ*)

Then he said,
"And pack the Coke?"

Everyone around her laughed
Mani guessed the situation late and jumped at the speed of light at the next stop.

follow_tata1.gif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하하 솔선해서 올리시다니ㅜㅠ꿈에서도 나타나는 치느님의 위력이란ㅜ

그냥 두고 일어설 수 없는 위엄이 있죠.^^

wow... wonderful art @tata1 . i really like your post. thanks for share the post.

통닭 무우도 주시면! 흑역사라~~~~ 감사합니다. 아침에 이런 큰기쁨을 주시고~~~

흑역사에 기쁨을 느끼시는 히마판님 ^^ 체질 독특하셔용

재미있는 흑역사에유. 당시야 곤난하셨겠지만서두요!!

thanks for shearing.

ㅋㅋㅋ아침부터 웃고 갑니다. 마니님 귀여우시네요!

귀엽죠 ^^ 우리의 흑역사는 사실 다 귀여운거라고 봐요. 경아님은 흑역사...없어요?^^

ㅎㅎㅎㅎㅎ
주인공이 칼라이다 보니.. 그 상황이 더 잘 묘사된거 같아요 ㅎㅎ

원래는 이 그림을 마니 댓글로 달기로 했는데 그리고 보니 욕심이 발동하여 그냥 포스팅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니님~ 어떻게~ !
ㅎㅎ 이렇게 막 공개하셔도 되나요? 타타님^^

카카캇!! 어쩌것어요? 이미 육아일기때부텀 공개는 시작되었는데...ㅎ

역시 마니님은 해피바이러스네요!!
이리 봐도 예쁘고 저리봐도 예뻐요
타타님은 웬 복?!!!

제가 전생에 나라를 세번은 구한게 틀림없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443.30
ETH 2653.66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