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밋업 또는 송년회] 블록체인허브(Blockchain Hub)가 뜬다.(댓글=보팅)

in #kr5 years ago

암호화폐 시장이 식으면서 관련 커뮤니티들도 시들해지는 상황-그런데 이런 난세에 오히려 불끈불끈 상승세를 보이는 커뮤니티가 있으니 바로 블록체인허브입니다. https://www.blockchainhub.kr/
블록체인허브는 저나 우리 심버스랑도 쫀득한 친분이 있는지라 이번 밋업에 당근 참가했답니다.

타타밋업.jpg

[꾸미기]KakaoTalk_20181220_103159009.jpg
올해 중기에 밋업에 20명? 두번째 밋업에 40...이번에 57명! 와우....
참여인원만 봐도 완연한 상승세 맞네요. 이 초롱한 눈빛들 보세요.

[꾸미기]KakaoTalk_20181220_103201297.jpg

참석자 전원에게 에어드랍을 쏜 안씨 아저씨와 심버스의 카니도 한마디 하시고요.

[꾸미기]KakaoTalk_20181220_103200176.jpg

블록체인허브의 핵심은 포럼입니다.
이 방면의 고수들이 수십명 모여서 각자의 포럼을 만들어 포스팅을 올리죠.
글도 뉴스도 댓글도 상당히 깔끔하고 맑습니다.
어떤 커뮤니티는 악플과 험담이 난무하기도 하는데 여긴 상당히 정화된 느낌이죠. 왜 그럴까요?
운영자인 웹어스님이 사람 좋아서 그럴 것이라고 믿습니다.ㅎ
스팀잇의 고수님들도 관심 가지실만 해요. 정보가 좋고 무엇보다 사람들이 좋으니까요.

Sort:  

재밌는 커뮤니티가 있군요!ㅎ

네 킬루님, 허브 괜찮아요. 포럼 한번 하겠다고 하셔도 환영받을거에요.

들어온지 3달째인데 기회되면 참가하고 싶네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대처에 사시는 분들 좋으시겠습니다.
우리는 워낙 촌이라 ㅠㅠ

저같은 서울뜨기는 촌의 향기를 그리워 한답니다.^^

빨리 블록체인들이 현실에 적용되는 날이 왔으면 합니다.

방구리님 실용에 우리가 앞장서겠습니다. 아쟈~!!!

이런 좋은 기회를 놓쳤다니ㅠㅠ 슬프네요ㅠㅠ

아 제이탑님 허브에 가입하시면 자주 밋업 뜹니다.

정보가 좋은데 사람까지 좋다니 금상첨화네요^^

글쵸? 결국 남는건 사람인듯 합니다.^^

매번 포스팅만 보니 현기증날 것 같습니다.
직접 가서 참여하고 싶네요 ㅠㅠ

허브에 가입부터 혀부아.^^ 여긴 밋업이 전부 무료인거 있지?

많은 분들이 참석을 하셨군요!! 이런곳에 참여하는 것도 좋은 경험일텐데... 역시 지방은 힘들어요! ㅎㅎ
웹어스님? 어디서 많이 들어봤는데... ㅎ

저도 지방땜에 고민중...내장지방...ㅠㅠ;;;;

캬~! 멋집니드앙~♩♬
행복한 목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네 블루엔젤님! 갑자기 목요일이 몽요일로 변하는듯 하네요.

갈수록 참여인원이 많아진다는건 그만큼 분위기가 좋다는 야그겠죠~

맞습니다!^^ 운영진이 착한데다가 훈남들이라는 점도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855.79
ETH 3113.00
USDT 1.00
SBD 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