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hn Galliano의 귀여운 신발

in #kr6 years ago

스팀 구경 자주 오고 싶은데 늘 그랬듯 요새도 너무 바쁘네요. 어젠 빵집 문 닫힌 걸 보고 그제야 일요일이란 걸 알았습니다...OTL 탱크 프루스트의 잃어버린 주말을 찾아서...

그래도 저 여기 있습니다. 오가는 길에 John Galliano 매장 앞에서 본 신발 컷이라도 공유하며 생존 신고 합니다.

915B8F82-0DC2-4EC9-9B7D-7A85F9596787.jpeg

왠지 너무 귀엽다 느껴지고 울 아들 하나 사 주고 싶어져서 사진이라도 먼저 찍어 뒀어요.

근데 아들이 없어요.

신발이 있는데 왜 아들에게 주질 못하는 운수 좋은 생존 신고 하고 갑니다.
곧 또 올게요.

Sort:  

전 이쁜 여자 애들 옷이 자꾸 눈에 들어오는데..
치명적으로.. 딸이 없어요;;;ㅋㅋ

아니 저런😂ㅋㅋ 아이쇼핑도 즐겁다 생각하기로 해요우리😂ㅋㅋ

그래도 전 다행히.. 여자 조카가 있어서..
가끔. 지름신이 내리십니다! ㅋㅋㅋ

그렇군요👍🏻 아참 그러고보니 저도 얼마 전에 남자 조카가 생겼네요!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그럼 같이 조카 바보로.. 대리만족 하기로 해요! ㅋㅋ

조카 바보ㅋㅋ 좋네요ㅋㅋ

빵집에서 마들렌을 사셔야 했는데.. 잃어버린 주말을 찾아서...😅
신발이 참 귀엽네요!

오옷 역시 @pediatrics님 센스ㅎㅎ 마들렌은 주중에 미리 사먹겠습니다😂ㅋㅋ

Tanky 님,아무리 바쁘더라도 식사랑 건강 잘 챙기세요. 항상 응원할께요. ^^

그런데 신발 정말 너무 예쁘네요.

응원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날씨가 쌀쌀해졌어요, @parisfoodhunter님도 감기 조심하십시오!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ㅋㅋㅋㅋㅋㅋㅋ신발은 아들 사주고 싶고 아들은 없고...
어찌합니까..ㅋㅋㅋ

ㅋㅋㅋㅋㅋ 조용히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너무 귀엽네요. 저도 신어보고싶을정도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번 신어 보러 가실래요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1
BTC 61388.48
ETH 2984.48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