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여러분 나 1등했어요 ㅎ

in #kr6 years ago

KakaoTalk_20180614_190618555.jpg

오늘은 발표가 2개나 있었어요.

하나는 1학기동안 활동한 유학생 도우미 최종 활동 발표고

다른 하나는 한 교수님이 추천한 학생들이 앞으로 영어 수업을 듣게 될것인데 그 학생들 앞에서 영어의 중요성에 대해서 짧게 얘기 해달라는 부탁을 받은 것 이었어요.

먼저 유학생 도우미 발표를 했어요.

1조였기 때문에 가장 먼저 발표했어요.

그동안 우리가 했던 것들을 ppt로 만들어서 보여주고

카자흐스탄에서 온 친구인 아이게림이 소감을 발표하고 우리가 함께 논 동영상을 보여줬어요.

많은 유학생 들과 멘토들이 있었는데

부러워하는 눈빛이 느껴졌어요 ㅎ

분명 한학기동안 알찬 활동을 했겠지만

부산 관광에 대해서 누구보다 잘알고 있는 제가 있었던 우리조의 활동보다 알차게 한 조는 없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결과는 어떻게 됬을까요?

이번 학기 활동한 유학생 팀들 중에서 전체 1등을 했어요 :)

.

.

.

.

.

그리고 두번째 발표를 하러 바로 자리를 옮겼어요.

영어의 중요성에 대해서 말을 해야하는 자리였어요.

사실 저는 영어를 못해요

겸손하는게 아니라 정말 못해요

매주 해운대역에서 관광통역을 하고

평창에서는 의료통역을 했지만

아직도 정말 갈길이 멀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영어를 잘하는 방법 보다는 내가 영어를 하게 됨으로써 달라진 것에 대해서 말하려고 했어요.

2년전의 나와 지금의 나를 비교하면서요.

그리고 결과가 꽤 괜찮았던것 같아요 !

.

.

.

.

.

학생들이 저 정도는 나도 될 수 있을거야 라는 생각을 하게 된것 같아요.

짧은 스피치가 끝나고 정말 많은 질문을 받았어요.

영어 공부를 어떻게 했는지, 다른 팁은 없는지 등등이요.

저는 언젠가 강연을 하는 꿈을 꾸고 있어요.

어쩌면 오늘의 스피치는

그 꿈에 조금더 다가가게 만들어 준 게 아닐까요?

.

.

.

.

.

몸이 피곤해요.

눈이 피곤해요

잠을 자도 풀리지 않는 어떤 깊은 피로가 있는것 같아요.

어떤 문제 일까요

쉬는날이 없어서 그럴까요?

지금 자고 일어나면

내일 아침에는 머리, 눈, 몸 모든곳이 말끔했으면 좋겠어요.ㅎㅎ

.

.

.

.

.

여러분 !

나 1등 했어요 ㅋㅋ

Sort:  

오오!! 축하드려요 ^-^
고생한 노력이 드디어 결실을 맺네요

1학기동안 열심히 했는데 결과가 잘 나와서 행복합니다 :)

수고하셨어요 덩달아 저도 기쁘네요 :) 그 행복 만끽하시고 다음 학기에도 학업과 스팀잇에 더 충실하시길 바라요!

와아 축하드려요!! 1조인데다가 1등! 완벽한 1순위네요 ㅎㅎㅎ 멋져요 :)

ㅎㅎ 감사합니다 운이 좋았던걸 까요

1등 @축하해 요
두 개나 발표하느라 고생했네요

감사합니다!! 둘다 성공적 이었던 것 같아요

그리 열심히하시니 1등!!하시죠 ㅎㅎ 진심으로 축하축하드립니다~~^^

헤헤 감사합니다!! marsswin님 !

1등 하신거 축하드립니다.
그간 이 발표를 위해서 준비하시느라 수고가 많았습니다.
긴장감이 단박에 풀려서 어쩌면 그에 대한 반동으로 피로감을 호소
하는걸지도 모르겠네요
푹 잘 쉬시기를...

그런거 같기도 해요.

이틀이 지난 오늘은 많이 괜찮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

Screenshot_20180615-001722.png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peter님 !! 사진을 확대 해주셨군요 ㅎㅎ

와대박~~~ 축하의 의미로 아주 작지만 풀보팅하고갑니당:D

고마워요 oounding님 !!

왜 분명 중간고사 공부를 했는데 성적은 하위권일까요? ㅋㅋㅋㅋㅋㅋ

금공강이지만 전 학교로 슝슝

축하드려요~!! 분야 분야 성실하게 최선을 다하고 계시다는게 느껴지네요^^

감사합니다 ! 앞으로도 꾸준히 열심히 하겠습니다.

완전 축하드려요
그간의 노력이 결실을 맺었네요~^^

네 결과가 잘나온것 같아서 행복합니다 :)

1등한 건 정말 축하드리는데 좀 쉬세요 ㅜㅜ
청춘 믿고 혹사하면 그 빚이 30세에 다 돌아온답니다....?
아 물론 의학을 더 잘아시는 쪽은 제가 아니니ㅋㅋㅋㅋ

ㅋㅋㅋ 네 좀 쉬면서 하겠습니다 !

다음주 까지는 시험이니까.... 조금 달리구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cagecorn님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106.00
ETH 3129.71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