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임신성 소양증(PUPPP, Pruritic Urticarial Papules and Plaques of Pregnancy)

in #kr6 years ago

학;; 제가 겪었던 1번이네요.. 임신성 소양증... 정말 낮밤 벅벅 긁어대고 자면서도 긁어대고.. 정말 가려워 미치는 줄 알았다죠..ㅠㅠ
이렇게 힘들어 하는 저를 안타까워하던 신랑이 해줄 수 있는걸 안타까워(?)하며.. 백(bag)을 선물해주었는데.. 받을 땐 엄청 좋았는데.. 가려움을 해결해 주진 못했죠..ㅠㅠ 아..다시 그 때를 생각하니... 온 몸이 가려워지려 하네요..ㅠㅠㅋ

Sort:  

ㅠㅠㅠㅠ bag 선물을 사줄 수가 있군요!!!
남편분들 보시고 계신가요? Bag 선물을 사주실수 있다고 합니다.
다만 효과는 떨어진다고 하네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137.63
ETH 3161.38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