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잊혀졌던 꿈을 기억해 내다...[자작글과 음악].

in #kr7 years ago

ㅋㅋ
혹시 눈 사람 뒤의 목이 긴 여인을 말씀하신 거라면 그 작품은 모네가 아니라 모딜리아니아의 작품이예요 그의 아내 잔느를 그린 거죠 모딜리아니 그림의 특징은 목이 긴 여인과 눈동자를 그리지 않은 작품이 많다는 건데요

"내가 당신의 영혼을 알 때 눈동자를 그릴 것이다" 라고 했대요

눈사람 택배를 맞은 지인께서 굉장히 기뻐하셨어요 ㅎㅎ

저 입울은 메니큐어로 칠한 거예요

Sort:  

아 링크해주신 음악 동영상에 모네의 그림이 계속 나와서 ㅎ. 사진 보니 집도 넘 이쁘게 꾸며놓으셨을거 같아요 ^^


음악 동영상 말씀하시는 거였군요 ㅎㅎ 저는 눈사람 뒤 작은 그림 말씀하시는 줄 알고 오지랖을 떨었네요 죄송해서 어째요 미안해요

모네의 그림은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편안함을 느끼게 해요

이 밤 편안하셔요
저 땜에 기분 상했을까 염려 돼요

컥 전혀요 sunghaw님 ^^ 기분 상할리가 있나요..
덕분에 모딜리아니 그림도 알게 됐는걸요..ㅎㅎ
가르쳐주셔서 감사해하고 있었답니다... 덕분에 사진도 다시 보게 되고..
그러고 보니 집도 넘 이쁘게 꾸미셨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
그런 염려 전혀 하실 필요 없으십니다~~
sunghaw님도 좋은 밤 되세요~~ 아지트에 계시면 별이 참 많이 보이겠네요 ^^

흐린 날이 아니면
별은 원없이 봐요 ㅎㅎ

이렇게 답글 주셔서 진짜 고마워요 안 그럼 저 잠도 못 잘뻔 했어요 ㅎㅎ1518127951156.jpg

제가 직접 꺾어 말린 꽃으로
침실의 조명을 만들었어요

우아 대박... 넘 이뻐요..정말...
아 성화님 집 정말 기대되요..ㅎㅎㅎ
언제 조금씩이라도 공개해주시길....
별 원없이 보시는 것도 넘 부럽네요...ㅎㅎ

작업실이 코딱지만 해서
뭐 공개할 것도 없지만
어느날 휙~~보여 드릴 게요

제가 자랑하고 싶은 곳은
책장과 턴테이블이예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9185.02
ETH 2522.04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