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J] 400 팔로워 달성!! (이벤트 예정)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J입니다.
저도 400 팔로워가 달성하는날이 왔네요. 사실 초반에 많은 활동을 하지않아 먼 이야기인줄 알았는데, 시간이 이렇게 빨리가는군요.

다른분들 보니 소소한 이벤트도 열고 하시던데, 퇴근길에 작성하고 있어 이벤트는 좀 고민해서 조만간 열어보겠습니다. 원하시는 이벤트 알려주시면 가능한것에 한하여 적극적으로 추진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대문.jpg

선물들은 어떤게 좋을까요?? 스달은 필요한곳에 사용을 계속하여서 좀 부족한 관계로 카카오톡 선물로 생각하고있습니다 ㅎㅎ

재미난 이벤트 아이디어와 원하시는 선물있으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팔로워 해주신 분들을 포함하여 관심갖아 방문하여 주신 모든분께 감사드립니다.

오늘 하루도 고생많으셨습니다!! :)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Good post.i resteem it

Thanks for resteem my posting :)

400 팔로워 축하드려요~ ㅎㅎ

감사합니다 :) 이벤트 예정이니 참여부탁해요!

4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감사해요 길마님 :)

400팔로워축하드려용😊
이제킹스맨나온다고하니...영화관람티켓?헤헤

영화 티켓 좋네요!! 같이 가실분으로 하면 싫어하시겠죠ㅋㅋ 우선 상품으로 선택!

오옹나중에이벤트꼭참가하겠습니당😗

이벤트 열렸습니다 :)

헤헤당장가겠습니당

400팔로우 달성 축하드려요~ 저도 팔로우 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맞팔합니다 :)

카카오톡 이모티콘은 어떠신가요?! ㅎㅎ

굿아이디어! 우선 겟 할께요.

4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좋은 활동기대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6772.03
ETH 3237.54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