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청] 스팀파워 임차합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슈퍼맨 대문.jpg

석세스트레이너 입니다.

누구나 다 아시는 사실이지만 스팀잇에서 적극적으로 활동하려면 스팀파워가 필요합니다.

최근 여러가지 프로젝트나 다양한 활동을 계속 추진해나가려고 하면서 더욱 필요성이 커졌습니다.
(스파가 많지 않아 여러모로 난점들이 많더라구요..그렇다면 돌파구를 찾아야 겠죠 ㅎ)

얼마전 gotoperson 님도 아마 비슷한 이유로 다시 유상임대를 받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 저도 활발히 여러가지 일을 하기 위해서 유상임대를 받고 싶습니다.

활동계획은 종전( kr-guide , kr-market , kr-funding ....)과 비슷하며 @hyuk 님과 함께 (가제)스팀잇가이드북 저술도 추가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스파 1개월 임차비용으로 아래 두 가지를 드리고자 합니다.

  • 제가 현재 갖고 있는 100SBD
  • 임대인 게시글 풀보팅

임차받는 스팀파워량은 협의 해야겠지만 그래도 5,000 이상은 주시길 바라고 있습니다^^;

저도 성장하고 임대인분도 성장할 수 있고 스팀잇 커뮤니티도 성장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만들어 보고 싶습니다:)

Sort:  

임대에 성공하시길...^^

네 감사합니다:)

좋은 결과 얻으시길 바랍니다 짝짝!

@sinnanda2627 님 이렇게 방문해주시고 응원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응원합니다!^^

고맙습니다~!

@successtrainer님 응원합니다!!

@inhigh 님 응원 감사드립니다:)

제가 돌고래라도 되었다면.. 하는 생각이 드는 글이네요. 화이팅입니다. ^^

네 마음만으로도 감사드립니다~!

좋은분들이 많이 도와주셨음 좋겠네요! 응원합니다

응원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정말 좋은 분들이 오셨으면 좋겠네요 ㅎㅎ

안녕하세요 Successtrainer님, 글에서도 자신감이 넘치는 듯 합니다. 좋은 결과가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앞으로도 잘 하시리라 믿으며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

@kimsungmin 님 응원 감사드립니다~!

네^^ 화이팅입니다~~

응원합니다. !!
가이드북 저술 많이 기대하고 있습니다.

응원 고맙습니다:)

임차해 드리겠습니다. 스팀챗 주시면 얘기 나눠요 ^^
@lighthil 입니다.

응원합니다~화이팅!!
잘 되시길 바랍니다

응원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647.93
ETH 3160.25
USDT 1.00
SBD 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