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최대 스티미언들이 모였던 강남 밋업 후기 2월 2일

in #kr6 years ago

지금까지 보았던 밋업 중에 스팀페스트STEEMFEST를 제외 하고서는 최대 규모의 밋업이었던것 같습니다.

모임 주최부터 진행까지 많은 노력을 기울였던 @roychoi 님, 상품을 지원해 주신 @toktok 님 , @chocolate1st 님께 감사 드립니다.
(비록 전 상품을 못탔지만서도요 ㅎㅎ)

제 책이 상품이 되고 사인도 하게되는 영광스러운 경험을 하기도 했습니다 :)
20180202_194053.jpg
새벽 4시반까지 모임을 가졌습니다.
택시를 타고 돌아가는데 서울밖으로는 나가려고 하지않아 중간에 첫버스로 돌아가는데 기다리는 동안에 추워서 혼났습니다...ㅠ
오랜만에 밤새워 놀아본것 같습니다 ㅎㅎ

스팀이라서 주제 하나로 밤새워 놀 수있다는 사실이 헌비(?)가 된 저에게도 아직도 신기합니다.

오늘 오후부터 스팀관련 인터뷰가 있어 몇시간만 자고 다시 집을 나섰더니 몸이 노골노골 합니다 ㅠ
20180202_194128.jpg

찬조출연 : @beatblue@honeythegreat

Sort:  

석트님 버스 많이기다리셨나용? ㅠ^ㅠ
이제부터 밋업 안오시는거 아녜요!!?ㅋㅋㅋ

잘들어가셨나요 ㅎㅎ 마지막(?)까지 함께해서 즐거웠습니다. 담에 또 뵐께요 :)

끝까지계셨었나봐요
전일차에만있었는데 모든분과 이야기를못나눈게 넘 아쉽네요 ㅠ
담에가면 섹세스님 인사할께요~

@joenghwa 님 반갑습니다. 담엔 우리 꼭 인사해요~!!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석세스대표님ㅋㅋ다음에 또 뵐게요ㅋㅋㅋ

가장 첫번째로 책을 구매해주신 우리 패닥님~!! 볼때마다 항상 기분이 좋아지는 매력을 갖고 계신 패닥님~!! 계속계속 자주뵈요~!

4시반까지 ㄷㄷㄷ 일찍 가는바람에 제대로 인사 못드렸네요 ㅠㅠ 다음엔 꼭 ~!! ㅎㅎㅎ

멋진 우쿨렐레 연주 정말 잘들었습니다~!!
담에 더많은 대화 나눠요~!!

청춘이 부럽네요~~

다음엔 함께 참여해요~!!! 담에꼭 뵈요~!!

너무 반가웠어요! 정말 멋진 석트님 ★

자주자주뵈요~!! 항상 신나게(?) 만들어 주셔서 히바님 정말 대단한것 같아요~!!

석세스 친필사인을 받았어야 되는데!!!!
참석 못해서 너무 아쉽다 ㅠ.ㅠ

기다렸었는데 아쉬워요~!! 담 밋업때뵈요 ㅎ

소심해서 구석에 있었지만 정말 재밌었어요!
여기도 히바님이 있네요 : D

@luvmin 님 반갑습니다. 담에 더 많은 대화 나눠요~!!

오우~~ 새벽4시반까지나 밋업이 이어졌었다구요? 대단들 하시네요.

네 정말 대단한것 같아요;; 전 뒤늦게 후회가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396.53
ETH 3174.43
USDT 1.00
SBD 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