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헉... 이럴 땐 그냥 모른척하고 계셔야죠ㅋㅋ

맨션이 와서..ㅋㅋ 말씀하신대로 진행중인 프로젝트는 다른분이 되시더라도 이어가주면 좋을것 같네요.^^ 제가 되면 더 감사.ㅋㅋㅋ
마음은 풀보팅이나 너무 속보여서.ㅋㅋㅋ

다른 분이 아니라 @stylegold님께서 계속 이어가주셨으면 좋겠습니다 :D

저도 같은 생각입니다.^^

보상거절 쓸까하다가 습관대로 쓰다보니 거절을 못했어요ㅋㅋ 이 글 보상은 좋은 곳에 나누는 데 쓰도록 하겠습니다.^^

진지모드유지해야겠어요. @clayop님께 저의 진정성을 보여드리기 위해서라도요. :)

제가 대신 풀봇...하겠습니다!!
저 골드님 오마주 프로젝트 이제야 맛들였는데...
임대 얼마 안 남으셨구나...ㅠ
이대로 끝내기엔 넘 아쉬워요

이럴 땐 그냥 모른척하고 계셔야죠 222ㅋㅋㅋㅋ
골드님의 오마주 계속되도록 저도 무한 응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4884.95
ETH 2619.31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