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뉴비 지원해주실 큐레이터를 모집합니다 (선정)

in #kr6 years ago

헐!!!! 이게 무슨일인가요!! 당연히 안될꺼라 생각했는데.. 이렇게 기회를 주시다니.. 정말 손이 떨릴만큼 감사드립니다.!!

Sort:  

아! 배아퍼ㅋㅋ축하합니다ㅋ

ㅎㅎ. 의도치않은 공격이었군요.^^

열심히 활동하신 당연한 결과죠~~
다시 한번 축하드려요~~

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축하드립니다.'ㅁ')/
어깨와 손가락이 무거워 지시겠지만 2달간 잘(?) 부탁 드립니다 .ㅋㅋ

감사합니다. 네 혹시나 손가락이 미끄러져서 잘못 보팅할까봐.
궁금한 보팅바를 확인해보지도 못하고 있네요.^^
열심히할께요.!

제 아이디 아래에 보팅누르는거로 실험해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핫!! 실제로 눌러는 봤네요.^^ 신기합니다.
죄송하게도 꾹 누르진 못했네요.ㅋㅋㅋㅋㅋㅋ

아...아깝 이벤트 함 하시죠(?)ㅋ

ㅎㅎ. 당연히 해야죠!!! 기대해주세요~!!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축하드려요!!

감사드립니다.!! 지켜봐주세요.^^

축하드려요! 멋진 활동을 하시게 되었네요 ^^

감사합니다.!!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스타일골드님 축하드려요~ 멋진 큐레이팅 활동 기대합니다 ^^

축하드려요 골드님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51.10
ETH 3059.36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