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나는 왜 정든 곳을 떠나 스팀잇으로 이주를 해야했나

in #kr6 years ago

많은 커뮤니티에서 가상화폐를 그저 투기성 목적으로만 바라보는 것 같아 안타까울 때가 많습니다. 부디 스팀잇에서는 편견에 지쳐 떠나는 일 없이 오래도록 남아계시길 기원합니다.

catiot님의 댓글에서는 뭔가 사람 냄새와 따스한 온기가 느껴져서 좋거든요.

Sort:  

"편견에 지쳐 떠나는 일," 어쩜 제 심정을 이렇게 정확하게 표현해 주셨는지 역시 글 쓰시는 분은 다르시네요. 예전에 있던 커뮤니티에서 받았던 댓글 중에 정확히 "뭔가 사람 냄새와 온기가 느껴진다" 라는 표현이 있었고 제가 정말 받은 칭찬 중에 기억에 남는 것 중 하나였는데 @sts16 님께서 똑같이 말씀해 주시니 정말 소름 돋았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530.34
ETH 3251.57
USDT 1.00
SBD 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