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올드스톤의 스팀잇 이야기) 동트기 직전

in #kr6 years ago (edited)

정말 대조적인 밤과 새벽의 시간을 글로 표현해 주셨네요.
올드스톤님 특유의 잔잔한 글솜씨가(정치기사 빼고) 참 좋습니다.
더욱이 저 차트를 만드신 해진님은 스팀의 희망을 주시는 차트분석을 주셔서
이곳이 더 밝아지지 않을까 기대해 봅니다.
사견이지만 저 해진님은 실물이 더 좋습니다.^^

Sort:  

왠지 스타주노님 말씀이 맞으실 거 같습니다. ^^

난 브리님이 너무 좋습니다.^^

오호...... 그렇군요!
남편을 향한 애정이 듬뿍 담긴 말씀 넘나 보기 좋습니다 : )

올드스톤님 방에서 남편자랑 늘어지게 하니 좀 죄송스럽네요.^^

하~아~ 주노님의 남편분이셨군요.
음식솜씨가 대단하신 ~~~^^
스팀잇 자료 분석까지 정말 멋진 남편을 두셨습니다. @.@

해진님은 첼로 연주도 잘하시고 요리도 잘하시고 다재다능한 분이시니 차트 분석도 정확히 해내셨을거라 믿어봅니다! ㅋ

올드스톤님의 희망적인 포스팅도 잘 보고 갑니다^^

더 중요한게 있잖아요.
입금을 잘 시켜주는 거ㅎㅎ

ㅋㅋㅋㅋㅋㅋ 제가 가장 중요한걸 빼놓았군요!!!

앗, 여기서까지 남편자랑을...^^

기회가 있을때 얼릉^^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351.33
ETH 3563.43
USDT 1.00
SBD 4.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