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Regina Spektor - Samson - live in London DVD

in #kr6 years ago

무슨 영화를 볼까하는데, 밤쉘이란 영화를 상영하더라고요. 낯설어서 결국 버닝이란 영화를 보았지만. 찾아보니 밤쉘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이자 발명가였던 헤디 라머의 삶을 다룬 영화였다고. 그리고 그 헤디 라머가 어릴 때 보았던 삼손과 데릴라란 영화에서 데릴라였던 거예요! 그런데 제가 이 얘길 왜 하고 있는거죠...

제목만 보고는 어둡고 슬픈 노래일 줄 알았는데 고막을 씻어주는 듯한 맑고 고운 청량감이 느껴져요. 정말이지 짜증나는 상황에서 한줄기 빛과 같은 목소리네요. 게다가 레지나 스펙터는 굉장히 스윗하군요 +ㅁ+ 알러뷰 투~ 하는데 저까지 설렙니다 ㅋㅋㅋ 지난번 어프렌티스도 그렇고... 환님 DVD 소장 목록이 궁금해집니다 ㅎㅎㅎ

Sort:  

@springfield님 안녕하세요.
밤쉘이라는 영화 저도 들어본 거 같아요. 트위터에서 많이 돌더라고요. :)
그분이 그분이군요? 데릴라를 연기하셨던... ㅎㅎ

콘서트 영상이라 더 보기 좋았던 거 같아요. ㅎㅎㅎ :D
저도 그 장면에서 위기를 마주했습니다. ㅋㅋㅋㅋ 제가 그 팬이었으면 심쿵사했을듯요. ㅎㅎ

DVD는 몇장 없는데.. ㅋㅋ 기회가 되면 풀어볼께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9128.17
ETH 2522.40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