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on 5D와 계륵 렌즈

in #kr5 years ago

안녕하세요 과제의 늪을 충동구매로 극복하려는 @soonhh 입니다
하하...

오늘 불현듯 크롭바디와 보급기종의 한계를 뛰어넘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
카메라를 검색해 보았습니다

8년 전에 산 보급기 캐논 1100D와
6년 전에 산 미러리스 Sony Nex-6을 가지고 있는데요
실력 없는 사람이 장비 타령만 한다고
더 좋은 카메라를 사고 싶다는 충동이 저를 사로잡아버렸습니다....


_DSC5580.JPG

갈색이 예뻐 보여서 샀던 1100D


요즘 소니 미러리스가 핫하다길래
a7m3를 살까 a6500을 살까 하다

주로 가구 사진을 찍을 거니까 굳이 가벼움에 연연할 필요 없겠다 싶어
다시 캐논 DSLR로 눈길을 돌렸어요

네이버에 검색해보니 Canon 5D mark 3가 백만 원.
mark4가 나와서 가격이 많이 내려갔나?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싼 가격에 놀란..
가격도 괜찮고 5D는 워낙 유명하니까 바디는 이거로 결정!

이제 렌즈를 사야 하는데
24-70mm를 계륵 렌즈라고 하는 걸 오늘 처음 알았어요 ㅎㅎ
계륵, 신계륵, 탐륵.. 이게 다 무슨 이야기인가 했는데 그런 깊은 뜻이
고민할수록 헷갈릴 것 같아 그냥
탐론 24-70mm로 주문하기로 했습니당

이제 주문 버튼만 누르면 되는데
워낙 순식간에 결정해 버려서 뭔가 잘 하고 있는 건가 싶은 생각이 드네요..
하루만 더 알아보고 살까?

2018.11.16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와우 광이나네요~ ㅎ
보클~

창고 어딘가에 20년전 필름시대에 산 망원렌즈가 하나 있을겝니다. ㅎㅎㅎ와 신상품..... 저도 사고 싶어요~~

우와 20년 전 필름 카메라 렌즈라니! 창고 정리하다 발견하시면 포스팅해주세요 ㅎㅎㅎ

그게 사용 가능한건지는 ㅎㅎㅎ

오... 장비병 도지면 답 없는데요~ 그래도 대세는 탕진잼이죠! 지르세요!! ㅋㅋ 그나저나 5D mk3가 백만원이라니 저도 알아봐야겠어요~

주문 할까 말까 고민 중입니다
다른 DSLR에 비해 싼 가격인데도 손이 덜덜덜..

삼백 ㄷㄷㄷ
공방준비는 잘 되가시나요?^^

네 차근차근 준비하고 있어요 :)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후원차 왔어요.
dclick is love. I have a sponsored.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Congratulations @soonhh!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125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5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The Meet the Steemians Contest is over - Results are coming soon ...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5.05
ETH 3147.49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