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성수동 카페 대림창고가 인기 있는 이유

in #kr7 years ago

가까운 곳이라 종종 가는데
혹시 가보실 분들은 주말엔 입장료가 있으니
알아보시고 가세요~

Sort:  

에? 주말에 입장료가 있어요? 검색해보니 있군요. 전 평일에만 가봐서 몰랐네요. 1만원에 음료가 제공되는군요.

네 그렇더라구요 ㅎㅎ 주말에 사람이 많아서 그런가..

아무리 사람이 많아도 그렇지 입장료라뇨 신개념이네요. 게다가 갤러리 입장료라고 하지만 정작 전시 작품들은 작가들이 보관하기 어려워서 그냥 제공한 것도 많다고 하네요.

맞아요! 갤러리 입장료라고 하던데 뭔가 괜히 좀 시큰둥해져서 주말엔 안들어가고 발길을 돌렸었네요

잘 하셨어요. 저도 주말이 이럴 줄 몰랐네요. 평일 아니면 매력이 떨어지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266.27
ETH 2639.14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