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 계획은 세우셨나요?

in #kr6 years ago (edited)

회사의 하계 휴가 일정이 빨리 확정이 되어야 숙박등 예약을 할텐데 이제서야 휴가 일정이 확정 됐네요
8월초 휴가인데 맞벌이를 하는 아내와의 휴가 일정이 맞질 않네요 이런 ㅠㅠ

집사람에게 연차를 2일 내도록 조치하고 국내 여행지를 여기 저기 알아 봤는데 지금 예약 한다는 것은 너무 늦은 탓인지 그동안 생각 해왔던 맘에드는 콘도나 팬션은 예약이 완료 되었더라구요

더 이상 늦으면 예약은 불가능한 상황이라 부랴부랴
숙박 시설부터 알아 봤는데 아이들이 좋아하는 멋진수영장이 있는 숙소로 1박 예약을 했습니다

극 성수기라 일박에 28만원이나 했지만 그마저 방이 하나 밖에 남지 않았더라구요

숙소를 먼저 잡고 휴가 일정을 잡아야 하는 상황이라 이것저것 쉽지 않네요

아직 휴가 예약을 못하셨다면 서두르셔야 할것 같네요

장소는 해남 완도 순천 여수 뭐 이런쪽으로 보고 있는데 좋은곳 아시면 댓글로 추천해 주시면 이번 휴가 일정 잡는데 많은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해수욕장, 맛집, 볼거리,계곡 아무거나 추천해 주세요^^

2박 3일 예정인데 1박만 예약을 했고 나머지 1박은 당일 행선지가 결정되면 무인텔이나 이런곳을 알아봐야 겠군요

오늘은 올해들어 가장 더운날이었던것 같습니다

저녁엔 시원한 맥주 한잔 하시면서 하루를 마무리 하시죠^^

sonki.gif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 1주차 보상글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3vcp7h-0-4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6개가 리스팅되었네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순천에 영화 촬영장 괜찮았던거 같습니다.^^

앗!!! 알아봐야 겠네요
레오님 감사합니다^^

전혀요. ^^ 올해도 방카스나... ^^

앗 방콕하십니까? ㅋㅋ

저는 아직 방학 일정이 하나도 안나와서 방학이 있을지 없을지도 모르겠네요ㅠㅠ 그래도 얼른 일정 조절해서 방학이 생겨서 휴가 가고 싶네요~

숑이님은 대학생 이신가보네요?
젊음이 부럽습니다 좋은 추억 많이 만드세요
나중에 후회합니다~^^

저는 대학생은 아니고 유학을 준비하고 있는 학생인데 여러가지 시험이 있다보니 올해는 휴가를 가기가 어렵네요ㅠㅠ 얼른 대학생이 되서 여러가지 추억 쌓고 싶습니다!

우리나라 여름 휴가 최대 성수기가 7월말부터 8월초라니, 숙소잡기 정말 어려우셨겠어요.
그래도 다행히 1박은 해결하셨는데, 헐... 일박 숙박비가 장난 아니네요.
지금부터 차근차근 휴가계획 세우시다보면 무더운 여름도 가고, 즐거운 휴가도 오겠어요.^^

성수기중에 초 극성수기더라구요
고생길이 열렸네요 ㅎㅎ

많이 구경하시고 가슴에 추억 가득 담아 오시길 ^^

네 럭스님 감사합니다^^

저는 이번 휴가는 반납이네요ㅠㅠ
제 몫까지 가족분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엄청 바쁘신가 보군요
즐겁게 다녀오겠습니다^^

전 미리 이른 휴가를 다녀왔어요 여행출발부터 귀가까지 맘에 드는 날씨셨으면 합니다ㅎㅎ

와 엄청 빠른 휴가를 다녀오셨네요 ㅎㅎ

저도 7월말~8월초 휴가 예정이라 방도 없고 있어도 너무 비싸네요. ㅠ
알아보시는 지역 중에서는 해남 땅끝마을 외에는 여행으로 가본 경험이 없어서 추천드릴게 없네요;;
편안한 밤 되세요 ^^

미스매치된걸 어떻게든 꾸역꾸역 채우고
난 이후에 한숨돌리나 싶었는데;;;

방잡는게 여간함이 아니구나 싶은 생각이 절로 들었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4
BTC 64418.55
ETH 3157.64
USDT 1.00
SBD 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