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의외의 장점이네요 ㅎㅎㅎ

진짜 몇개 안들었어요 ㅋㅋ

발상의 전환인데요? +_+ ㅋㅋㅋ

ㅋㅋㅋㅋ 모든 곳에서 긍정적인 면을 찾아냅니다.

예상하지 못한 장점을 찾으셨네요

ㅋㅋㅋ 그러게요. 요즘은 그래도 과대포장 과자가 줄어드는 것 같아요.

아 너무너무 귀여워요! 그림도 내용도 ㅎㅎㅎ 과대포장이 장점도 있네요!^^ 팔로우하고갑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저도 팔로우했어요!

저같은 젤리덕후한텐 좋지 않아요 ㅋㅋㅋ 애기한텐 좋겠네요!

ㅋㅋㅋ 젤리덕후 시군요. 저희는 집에서 만들어 먹기도 한답니다. :)

과대포장도 좋은(?) 점이 있군요;
이쁜 그림 잘보고 갑니다^^

kr-art 작가님들 팔로우하고 있습니다.
좋은 작품 즐겁게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감사해요! 저도 맞팔했어요^^

그림이 참 귀엽습니다.
표정들이 내용과 너무 잘 어울리고요.
옷 색감도 아주 화사한 것이 귀여운 웹툰에 딱 입니다.
저 꿈틀이? 젤리 저도 탐납니다.
그리고 폰트보다도 더 귀여운 저 글씨체는 더더욱 아주 매우 탐납니다.
아주 그냥 저 글씨체 제가 들고 있으면 ~
다 덤벼 ~ ㅎㅎ

하하하, 칭찬 감사해요! ^^

이런 역발상!! 정말 창의적이세요 ㅎㅎ팔로우 드리고 갑니다!!
자주 소통해요 :D

안녕하세요 솔나무님
저는 세계일주 방랑자, #kr-art 큐레이터 @rbaggo입니다.


[#kr-art] 르바 미술관에 작가님들의 그림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미술관 포스팅 저자수익(SBD)는 Pay out 후, 그림 수대로 분배해 작가님들께 tipu 기능, 보팅 혹은 송금의 방식으로 지원금이 지급됩니다.

매일 한국 시간 기준 저녁 7시에 올라오는 [오늘의 금손을 소개합니다] kr-art 큐레이팅 최신 포스트에 그림의 제목과 링크를 남겨주시면, 그 다음날 소개되며, 매주 일요일마다 추가로 등록하여 전시회에 포함하게 됩니다.

p.s 큐레이팅 포스트에 그림을 넣어 소개해도 괜찮으신가요?

답변은 큐레이팅 포스트에 링크 남기실 때,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영광입니다! :) 좋아요!

ㅋㅋㅋㅋ 재미있는 이야기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6765.98
ETH 3234.00
USDT 1.00
SBD 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