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여행] 시아와세노 팬케이크 전문점 - 비쥬얼 깡패 팬케이크!

in #kr6 years ago






스티미언 여러분 안녕하세요. 눈비행기 기장 스노우 입니다. 지금부터 오사카 여행기를 시작하려고 합니다. 2016년 8월 19일부터 8월 22일까지 3박 4일간의 오사카 여행기를 시리즈로 정리해서 올리려고 합니다. 재미있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디저트 강국 일본 여행을 다니면서 생각해보니 팬케이크를 먹어보질 못했었습니다. 늘 리스트에 올려놓았는데 관광에 빠져서 놓치게 되더라고요. 이번 오사카 여행은 지금까지 여행에서 못해봤던 걸 더 해보자라는 느낌을 가지고 왔어요. 그래서 이번에는 팬케이크도 먹어보려고 합니다.


a1.jpg


오늘은 오사카에서 유명한 시아와세노라는 팬케이크 집을 방문해보기로 했습니다. 우메다에 위치한 시아와세노 팬케이크는 로프트 뒷편에 있습니다. 로프트, 사봉, 키디랜드, 유니클로, GU 등 우메다 쇼핑이 목적이신 분들에겐 동선이 겹치니 시아와세노 팬케이크집은 꼭 들려보시라 추천드리고 싶어요. 로프트 1층 뒷문으로 나와 횡단보도를 건너 보이는 골목으로 들어오면 됩니다. 시아와세노에 도착했습니다. 의외로 빨리 찾아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a3.jpg


4시 30분쯤 도착했는데 시아와세노 안에는 이미 사람들로 꽉 차있었습니다. 엄청 인기있는 맛집이라 들었는데 대기줄이 없어 안도했었어요. 대기 리스트엔 대신 2팀 정도 쓰여져 있었습니다.


a4.jpg


항상 납작한 팬케이크만 먹어보았는데 시아와세노 팬케이크의 저 도톰한 비주얼이 예사롭지 않더라고요. 밖에 대기 의자에 앉아 15분 정도 기다리니 입장할 수 있었어요. 아무래도 카페이다 보니 대기줄이 적어도 시간이 꽤 걸리는 것 같았습니다.


a5.jpg


a6.jpg


시아와세노의 인테리어는 정말 아기자기하고 예뻤어요. 테이블이 만석이라 제대로 찍어오질 못해 아쉬웠습니다. 카페 내부가 너무 예뻐 사진 찍고 놀기도 정말 좋았어요! 특히, 셀카가 정말 잘 나옵니다. 인생 사진 찍으실 수 있어요! 완전 인스타그램용 사진은 바로 이런 곳에서 생산되지요.


a7.jpg


a8.jpg


주변 테이블을 보니 1인 1 팬케이크를 하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배가 다소 불렀던 상태여서 팬케이크 + 핫초콜릿, 홈메이드 그래놀라 를 주문했습니다. 여기에 바닐라 아이스크림도 추가하였어요. 간단히 마실 음료로는 Soft drink 메뉴에 있는 진저 아이스로 골랐습니다.

Pancake with hot chocolate and homemade granola 1,150엔
Vanilla icecream 추가 100엔
Soft drink, ginger 580엔


a9.jpg


a10.jpg


사진을 찍으면서 놀다 보니 어느덧 주문한 팬케이크가 도착했습니다. 처음 팬케이크를 보는데 정말 비주얼이 충격적이었어요. 이런 도톰한 팬케이크는 정말 처음 보았습니다. 휩 크림도 정말 듬뿍 올려져 있고 그래놀라도 위에 올려져 있네요.


a11.jpg


a12.jpg


반대로 돌리면 초콜릿이 이렇게 넘칠 듯 올려져 있었어요. 보기만해도 행복해지는 팬케이크인데 맛도 정말 좋습니다. 폭신폭신한 팬케이크에 뜨거운 핫초콜릿을 듬뿍, 휩 크림도 듬뿍! 그래놀라도 고소하고!! 이건 정말 별 5개 만점 중 5개를 주고도 아깝지 않은 팬케이크입니다. 오사카에서도 왜 이렇게 인기인지 알 것 같더라고요. 1인 1팬케이크를 해도 부족함이 없을 것 같습니다.


a13.jpg


아이스 진저 에일은 더운 오사카 날씨 때문에 지친 몸을 좀 식혀주려고 주문한 거였습니다. 그런데 팬케이크랑 정말 잘 어울리더군요. 이 뒤로 저는 진저 에일을 찾게 되었습니다. 정말 맛있어요.


a14.jpg


시아와세노 팬케이크는 제가 오사카에 갔을 때 후기를 찾아보기가 어려웠습니다. 비주얼만 믿고 방문했는데 역시 최고였네요. 맛있는 디저트를 먹으니 저도 정말 행복하더라고요. 시아와세노 팬케이크는 혼마치역점, 우메다 두 곳에 있습니다. 이번에 후쿠오카에도 텐진점이 하나 생겼더군요. 카페 특성 상 피크 시간에 방문하시면 꽤 오래 기다릴 수 있으나 한번쯤은 드셔보시라고 추천하고 싶습니다.

우메다 시아와세노 팬케이크 주소:
〒530-0014 Ōsaka-fu, Ōsaka-shi, Kita-ku, Tsurunochō, 3−17 ファーストNレジデンス
전화번호: +81 6-6292-3333
영업시간: 오전 10시 - 오후 8시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여행과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만에 변경이 되거나 개악이 될 수 있어요. 이 내용은 제 티스토리 블로그에 있던 내용을 재가공, 편집한 내용이라 최신, 완벽,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으니 미리 잘 알아보시고 진행하시길 바랄께요. <hr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진정한 깡패군요 ㅋ

✈ 정말 비쥬얼도 깡패고 맛도 깡패! ㅎㅎㅎ

Thanks for your work @snow-airline Followed...

일반 팬케익 4장 두께 ㅎㅎ 카스테라 같아요 ㅎㅎㅎ

✈ 진짜 일반 팬케익 몇개 두께죠 ㅎㅎ

비쥬얼과 크기는 카스테라 저리가라네요ㅋ

✈ 카스테라보다 더 폭신폭신 맛있습니다 ㅎㅎ

여길 가셨군요.. 대기 때문에 생각도 안한 곳인데
맛있어보여요~

✈ 여기를 아시는군요 ㅎㅎ 저는 운이 좋게도 별로 안 기다리고 들어갔어요 ㅎㅎ

가고 싶었는데 못 갔어요 ^^
다음엔 도전 해봐야겠습니다.

팬케잌비주얼이 장난없네용.. 아침부터 배가..ㅠㅠ
보팅, 팔로잉 하고 갑니다. 여행관련 포스팅하고 있는 뉴비입니다 잘부탁드립니다^^

✈ 와방큐트님 팔로잉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바로 맞팔했어요 ㅎㅎ

시아와세.... ㅎㅎ 이름만큼 정말 행복해지는 비주얼의 팬케이크네요.
다음에 오사카에 가게 되면 꼭 들러봐야겠습니다!

✈ 아마군님 오사카 가시게 되면 한번 들려보세요 ㅎㅎ 이거 후쿠오카에도 분점 생겼더군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70223.87
ETH 3561.28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