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가입인사 겸 선전포고ㅋㅋ] 중대장은 오늘 너희에게 실망했다

in #kr5 years ago

필승! 중대장님께 용무있어 왔습니다!
중대장님 중대장님이신데 왜 사병한테 존대하십니까?
평소대로 편하게 반말 하셔도 되지 말입니다?

Sort:  

어차피 오늘 중대장님 골프 끌려갔는데 오후에 축구한판 해도 되지 말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풋살 하러 컴온컴온 말입니다.

저는 원래 사진병이라 사진만 찍지 말입니다?

2시간동안 사진 찍는 사진병이 필요했는데
이거 참 잘됐군요
허허허허ㅋㅋㅋㅋ

중대장님 다 보고 계시지 말입니다ㅎㅎ

즉시 시정하겠습니다! 다음번 부터 반말로 할테니 이해해라 그럼ㅋ 근데 저희가 공익이라 중대장 말투 잘 못따라 해도 이해해주셔야지 말입니다.

그럼 삘이오는 댓글에만 반말 하시지 말입니다?
진지빨고 있는데 반말하면 그렇지 말입니다?

바로 시정했지 말입니다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754.85
ETH 3055.9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