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re is a universe in the eyes of a cat.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아마군(@skuld2000) 입니다.

고양이는 참 신비한 동물입니다.
도도한 듯 하면서도 관심 안주면 가끔 삐지기도 하고 무슨 생각을 하는 지 알수 없는 여러가지 신기한 행동들, 그리고 가끔 무언가 다른 세계를 보고 있는 듯한 오묘한 눈동자와 시선..

20181220_204650.jpg

어제 밤 늦게 편의점에 가다가 아파트 단지 화단 근처에서 만난 어린 고양이가 머리속에서 잊혀지질 않습니다.
애처롭게 울어대던 생후 약 7~8개월쯤으로 보이던 삼색냥이였는데 이 추운 밤을 어떻게 견뎌낼지..
집에 데려가고 싶었는데 계속 숨어들어가서 접근할 수가 없었네요.
내일도 강추위가 이어진다는데 별 탈없이 보내기를...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매직다이스하러 가자!

스팀 블록체인 기반 주사위 게임

Sort:  

저도 고양이 먹이 주려고 하고 그래봐도
도망만 가더라구요..

아무래도 야생 길냥이들은 경계심이 강하겠죠 ㅠㅠ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에고..ㅠ,ㅠ 이 추위에...그런 새끼 냥이 보면 너무 마음이 아파요
먹을걸로 유혹 해보시는건 어떠세용...ㅠ,ㅠ

그대로 있었으면 집에서 냥이 밥 가져다 줬을텐데 편의점에서 돌아오는 길에 보니 사라졌더라구요.ㅠㅠ

추위에 잘 이겨내길~~

화이팅~ㅠㅠ

저도 길고양이 마주치면 오랜시간 눈에 밟히더라구요 ㅠㅠ
뭐라도 해주고싶어서 항상 고양이밥을 몸에 지니고다녀요.
차에도 한봉다리 가방에도 한봉다리..ㅠㅠ
그래도 겨우 한끼 챙겨주는것밖에 못해서 맘이아파요 ㅠㅠ
날씨가 너무너무 추워서 걱정이많아집니다 ㅠㅠㅠㅠ

대단하십니다.
전 아직 그정도는 아닌데.. 어제 그 고양이는 계속 눈에 밟히네요

강아지는 사람을 신이라고 생각하지만, 고양이는 자신이 신이라고 생각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렇게 도도한 눈빛을 가진 거 같아요.
새끼 고양이 때문에 신경 많이 쓰이셨겠어요.ㅜㅜ

닝겐은 집사일 뿐이지요.ㅎㅎㅎ
그래도 고양이의 매력 때문에 스스로 집사이길 자청하게 됩니다

눈이 너무나 이쁘네요 ㅎㅎㅎㅎㅎ❤️ 아기고양이는 어미가 있는 아이였을까요?

부디 있기를 바랄 뿐입니다.
혼자 넘기기엔 올 겨울은 너무나 춥네요

really beautiful cat eyes,looks very sweet @skuld2000

이런 날씨에 그런 어린 동물들이 잘 견딜 수 있을지 걱정이네요. 어릴적 집에서 키우던 고양이가 집에 못들어와서 추위를 이겨내지 못하고 얼어죽었는데 아직도 눈에 밟힙니다 ㅠㅠ

Posted using Partiko iOS

정말 겨울은 야생 동물들에겐 너무나 가혹한 계절인것 같아요.
특히나 이렇게 어린 녀석들에겐 더더욱 말이죠.

냥이는 올 겨울을 잘 이겨낼겄입니다.당신같은 분들이 있기때문입니다.즐거운 연말연시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777.26
ETH 3101.53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