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 베타 소식 & 이사 준비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아마군(@skuld2000) 입니다.

주말에 스팀몬스터 관련 업데이트 상황에 대한 포스팅이 올라왔더군요.

8y8ixOe.png

Beta Booster Packs
Total Capped Supply: 900,000 booster packs

Availability
Week of September 17th, 2018

총 90만개의 베타 부스터팩이 2018년 9월 17일이 낀 이번 주에 풀린답니다.
알파팩 카드와 합칠 수 없다고 하는데, 과연 어느 정도 가치가 매겨질지 기대 되네요.


주말에 이사할 집을 다시한번 찾아가서 구석구석 꼼꼼히 사진도 찍고 치수도 재면서 살펴 봤습니다.
이사 시기가 다가오면서 슬슬 인테리어 공사쪽 견적을 알아봐야 해서요.
어째서인지 전에 집 계약 전 부동산 주인과 둘러볼때는 눈에 안보였던 부분들이 엄청 많네요.
전체적으로 집 퀄리티가 나쁘진 않지만 이전 주인이 인테리어를 완전 옛날 느낌으로 해놔서 말이죠..ㅠㅠ
다 뜯어내고 새로 싹 공사하려니 손댈 곳이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인테리어 업자를 통하면 몸은 편하지만 돈이 많이 깨지고 돈아끼려고 각 작업별로 직접 알아보려면 힘들기도 하지만 이런 경험이 처음이라 제대로 관리할 수 있을 지 걱정도 되고 말이죠.
일단 인테리어 업자들에게 쭉 돌려서 견적부터 요청 했는데 어느 쪽이든 원래 예산보다는 좀더 늘려야 할 것 같습니다.허허...ㅠㅅㅠ
이번 공사 과정 중 포스팅 거리가 한트럭은 나올듯 한 기분이....

Sort:  

전 이사하기전 업체에 맡길까 하다 셀프로 해보자 싶어 페인팅.도배.장판등
신랑이랑 셀프로 했습니다~힘들어 X는줄 알았어요 역시 인테리어는 발품팔아
전문가에게 맡기는것이 현명하다는 교훈을 얻었습니다~

ㅋㅋㅋ
셀프인테리어 해보신 분들이 똑같이 하는 말씀이 그거더군요.
그래서 셀프는 일찌감치 포기했습니다.ㅜㅜ

알파카드 가격이 좀 올라가면 좋겠는데 그다지 좋지는 못한 것 같네요.
차라리 빨리 안 나오는 것이 더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 봅니다.

게임이라도 출시되믄 모르겠는데 아무것도 없는 상태로 시간이 지나서 인기가 사그러들면 안되니 서두르는 것 같아요.

허걱
10월달이라더니
인기땜에 땡겼군요...
준비도 안했는데...클났어요
또 매진 되는거 아닌지
일반 카드 저렴한거 어제 밤늦게 까지 구매 했네요
한장 씩 밖에 살수가 없어서...
한까번에 10장씩 구매 할수 있음 좋은데
일일이 한장 씩 사야 되서 몇시간 해야 되요...ㅠㅠ

게임 출시는 10월 예상이고 베타 카드만 금주에 푸는 듯 합니다.
장수가 있으니 쉽게 매진되진 않을것 같긴 하네요.

https://monsters.steempeak.com/
한우님...여기 가면 한꺼번에 구매 가능합니다^^

또 지러실분들 많겠네요! ㅎㅎ 저도 한번~~ ㅋㅋ
몸이 편하면 돈이... 어쩔수 없죠!!
포스팅 거리 한트럭은 제발 패쑤~~ ㅎㅎ

걱정입니다.ㅜㅜ
돈이냐 편의냐....ㅎㅎ

포스팅 꺼리 한 트럭...ㅠㅠ
잘 알아보시고 조급하게 하지 마세요.
저도 경험이 있는데, 조급하면 꼭 무슨 일이 생겨요. ^^

저는 처음이라 이것저것 겁만 나는 군요ㅠㅠ
잘 알아봐야겠죠.
감사합니다

신경쓰시는만큼 좋은 집으로 되돌아 오겠찌요~
파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잘 준비해 봐야 겠어요

오~ 드디어 다시 뽑기의 시절이 시작되는건가요~ ㅎㅎㅎ

갑자기 저도 와이프님이 아들님방 고치는 김에 화장실 리모델링 하자고 하셔서 견적 냈는데 허덜덜...

요즘 왜케 비싸진건지... 별거 아닌거 하는데도 돈 천만 달라고 하네요 ㅠㅠ

예전엔 이렇게 안 비싼것 같았는데... 정말 그 동안 물가가 엄청나게 올랐나 봅니다 ㅠㅠ

어마어마 합니다.ㅜㅜ
인건비도 많이 오르고 이것저것 돈들 곳 천지네요.

카드를 너무 푸는건 아닌지 ㅎㅎㅎ.
너무 빨리 푸는것 같네요. 뭐 그래도 인기가 있으니까 괜챦겠죠.
좋은 한주 보내십시요!

인기 있을 때 얼른 땡겨야죠.ㅋㅋ
과연 시세에 어떤 영향을 줄지....

You received 60.45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2 on 2018.09.17. Congrats!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1.38
ETH 3157.43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