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전주 한옥마을 급관광#1(루돌프 생영상 공개)

in #kr7 years ago

전주 한옥마을은 정말 한번쯤 다녀와야 할텐데.. 거리도 멀고 근처에 연거가 없다보니 잘 안가게 되네요.
이렇게 다녀오신 분들의 후기를 보며 뽐뿌 만 받습니다.ㅎㅎ
날 플리면 가족 나들이로 한번쯤 다녀오고 싶은데 왕복 시간이..

Sort:  

음 ! 솔직한 후기를 작성해 드리자면! 상당히 상업적인 공간입니다. 타겟층이 마치 10대후반~20대초중반 분들을 위한 곳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아이들과 함께 즐길만한 콘테츠가...글쎄요! 저는 더 좋은 곳이 많다고 생각들었습니다! 특히 체험 !! 같은곳이 제가 못찾아서인지 아이들과 함께 만들기나 학습 체험 같은게 상당히 부실해 보였습니다! "한복 입고 사진찍기 좋은곳" 정도록 정의 내렸습니다^^
저의 체력은....감당할 수 없는곳 ! ㅎㅎ 가족여행이라 다행이였습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3312.28
ETH 2601.44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