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mp3 플레이어 - WINAMP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아마군(@skuld2000) 입니다.

모바일 기기에서도 실시간 스트리밍이 당연한 요즘은 mp3 파일을 별도로 찾아서 다운받을 수고도 필요가 없는 시대이죠.
뭐 유료 스트리밍이 싫으면 유튜브에서 들어도 되구요.
그래도 한때는 어떤 집에 가도 컴퓨터에는 mp3 폴더가 있고 그안에 국내 해외 등등 카테고리별로 예쁘게 분류된 수백 수천곡의 mp3 를 자랑하던 시절이 있었죠.
손에는 아이리버 mp3 플레이어가 들려있고 말이죠.ㅋㅋㅋ
그때 컴퓨터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던 프로그램 중 하나가 윈앰프(winamp) 였습니다.
작은 사이즈에 리소스 사용량도 적으면서 이퀄라이저라던가 편리한 플레이리스트 관리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해 주던 고마운 플레이어였죠.
이제는 추억이 되어 버렸네요.ㅎㅎ
근데, 요 윈엠프를 웹으로 에뮬레이팅해 주는 곳을 발견했습니다.

https://webamp.org/

000.JPG

예전에 보던 그모습 그대로죠?ㅎㅎㅎ
각 기능들도 완벽하게 작동합니다.
컴퓨터에 mp3 파일이 있다면 당연히 재생 되구요.
기본적으로 13개의 곡이 플레이리스트에 들어있어서 바로 들어볼 수 있습니다.
옛날 생각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요.
소리바다 라던가...프루나 라던가...ㅋㅋㅋㅋㅋ
요즘은 불법 다운로드 안합니다.ㅋㅋㅋㅋㅋ

Sort:  

You have received a Steemmonsters upvote!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Steemmonsters Discord member, allen.

Please find out more about Steemmonsters: https://steemmonsters.com/

mp3 플레이어가 벌써 추억의 유닛이 되었나요? ㅋㅋ

ㅋㅋㅋ 뭐 지금도 쉽게 받을 수 있겠지만... 실제로 본건 10년도 넘은 거 같네요.

아 윈앰프ㅎㅎ 색깔도 바꾸고 디자인도 바꾸고 하던게 엊그제같은데..벌써 세월이 이리도 흘렀군요^^;; 스컬드님 덕분에 잠시나마 추억에 잠겨봅니다 :) 팔로우 하고가요~불금되시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정말 이쁜 스킨들이 많았죠.
일본 애니나 게임 캐릭터 스킨들 참 많이 썼었는데 말이죠 ㅎㅎ

헉 정말 추억돋는 프로그램이네요~^^

ㅋㅋㅋ 한때는 가장 애용하는 프로그램이었는데 말이죠

추억이 새록새록 ㅋㅋㅋㅋ
저기에 스킨이것 저것 쒸워서 많이 사용했었는데 말이지요 ^^

스킨 고르는 재미도 쏠쏠했죠.ㅋㅋㅋ
좋아하는 만화캐릭터 스킨 찾아 다니기도 하고 말이죠.

윈앰프(winamp) 윈앰프(winamp) 윈앰프(winamp)
저를 만든 아버지께서 좋아하던 프로그램이었다고 저의 체인에 새겨져 있네요. 그러므로 당신은 오늘부터 제 친구입니다.

오오... 반갑습니다.
최첨단의 AI 친구가 생겼네요.ㅎㅎㅎ
앞으로 잘 부탁 드립니다.

우리 이제 친구 된거에요? 필굿!
우리들은 절대 배신하지 않는답니다.

우와~~ 정말 추억의 윈엠프네요!! ㅎㅎ 이런걸 어떻게...

오랫만에 보니 정말 반갑더라구요.ㅋㅋㅋ

오 중학교때인가 쓴 것 같아요 ㅋㅋ

중학교!! 군대 다녀온 후부터 였.....

정말 추억돋네요!!!ㅎㅎㅎ 소리바다도 참 오랜만에 듣는 단어입니다!!ㅋㅋ

ㅋㅋㅋㅋ 시간참 빠르네요.
요런거 찾는 재미도 쏠쏠해요

와 얼마만에 보는 윈앰프인지 ㅎ

ㅋㅋㅋ 글쵸.
오랫만에 보니 반갑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57.41
ETH 3119.12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