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계가 필요 합니다

in kr •  27 days ago

안녕하세요. 아마군(@skuld2000) 입니다.

얼마 전 찜질방에 갔을 때 정말 오랫만에 체중계를 밟아봤습니다.
마지막으로 재본게 작년 여름이었던것 같네요.
그리고 나온 숫자에 완전 충격을 받았습니다.
역대 최대 수치인데다 기억속 체중에 비해 무려 5kg 이 늘었...😱
최근 살찐걸 느끼긴 했지만 항상 60kg 초중반을 유지하고 있었는데 앞자리 숫자가 행운의 럭키 세븐이 되는 걸 목격할 줄이야!!
하긴.. 작년 3월에 회사 프로젝트가 드랍되면서 의욕 저하로 운동도 그만두고 나태한 시간을 보냈더랬죠.
거기다 최근엔 먹는 양도 확실히 늘어서... 변명의 여지가 없네요.

SmartSelect_20190127-133828_NAVER.jpg

관리를 마음 먹고 일단 체중계부터 고르고 있습니다.
학창시절 공부하려고 책상에 앉으면 책상과 서랍정리로 한시간을 보내던 게 접니다.ㅜㅜ

요즘 체중계는 스마트 뭐시기 하면서 별별게 다 되네요.
헬스장에서 측정하던 인바디 기능이 다 있군요.
디자인도 깔롱하고 말이죠.ㅋ
그래서 더 고민 됩니다.
(선택장애 중증인 저를 위해 좋은 제품 추천 좀 부탁 드려요.)

운동도 다시 시작하고 먹는 양 조절도 해야 겠죠.
지난 주 부터 간식 끊고 저녁도 다시 소식 시작했습니다.
여러분도 저처럼 게으름 피우다 뚱땡이 안되게 조심하세요! 어흑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EOS 이슈] EOS 국민투표(Referendum), 이젠 커뮤니티의 대답을 들을 차례! ─ EOS CDF 제안

[EOS 이슈] EOS 국민투표(Referendum), 이젠 커뮤니티의 대답을 들을 차례! ─...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샤오미 미스케일2던가 그거 쓰는데 괜찮더라구요. 체지방이나 이런 것도 스마트 폰으로 재주고 ㅎㅎ

·

미스케일2를 제일 유력하게 보고 있습니다.
일단 샤오미는 가성비에서 안심이 되네요.ㅎ

즐거운 저녁 시간 보내세요~
꾸욱으로 응원합니다.

·

감사합니다

점점 뚱띵이가 되가고있어 걱정입니다 ㅜㅜ

·

어흑..ㅠㅠ
슬픕니다.ㅠㅠ

요즘은 체중계에도 별별 기능이 다 있네요+_+

·

네. ㅎㅎ 예전처럼 '저울' 이 아니네요.ㅋ

가끔 사우나에 있는것만 올라가보지만...
요즘은 디지털이다보니 종류가 정말 많네요ㅎ
오늘도 디클릭!

·

감사합니다.
체중만이 아니라 이것저것 많이 지원하더라구요

전 이미 뚱땡이 된 듯...ㅜㅜ

·

ㅠㅠ
라이딩으로 다져진 건강한 체력을 가지고 계시잖아요~ㅎㅎ

Hi @skuld2000!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036 which ranks you at #3556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4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3552).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4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5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폰이랑 연동해서 되는 체중기가 많더라구요~
저도 집에서 쓰는데 자주 안쓰더라구요 ㅎㅎ
지헬스 스마트 체지방 측정기 작은것도 추천드립니다.

·

오.. 지헬스 검색해 보겠습니다!
종류가 많으니 더 고민 되네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