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진이라는게..

in #kr6 years ago

20180611_083943.jpg

바쁘다.. 바쁘다 해도.. 일년에 한 번씩은 그래도 꼭 "검진" 이라는 이름으로 건강을 진단해 봅니다. 비록 아주 자세하고 정밀한 그런 검사들은 아닐 수 있지만.. 이전 그리고 지금의 변화를 관찰한 다는 측면에서는 나름 충분한 의미가 있지 않나 싶기도 합니다..

가족 중 큰 병을 앓거나 수술을 하는 등 건강의 중요성에 대해 짦던 길던 경험한 적이 있다면.. 더욱 와닿는 말 일 수도 있느니 말이죠.. 저역시 얼마전 부모님과 자녀 모두 그런 신세 였으니.. 덕분에라도.. "나는 정말 아플 시간도 주어지지 않겠구나.." 라고 했으니깐요..^^;

아픈 후, 후회.. 누구나 늦다는 것을 잘 알지만 참 쉽지 않은 일이기도 합니다.. 1년에 단 하루.. 고작 몇시간이지만.. 꼭 챙기는 일상이 되길 바래 봅니다..


(어제 오늘 사이 또한 번의 큰 폭 하락의 원인이 cftc에서 발표한 대부분의 암호화폐가 시세조작의 의혹이 있다는 것과 큰 연관이 있다고 하네요.. 건전한 성장을 위한 이 또한 지나가겠는 것처럼.. 검진을 통해.. 좋지 않은 것들을 걸러내지는 과정이 장기적으로는 득이 되지 않을까 기대해 봅니다.. 비록 당장은 마음으 좀 편치 않긴 하지만 말이죠..)



( Image created by leesol )
Sort:  

조작이 시장을 망가뜨렸다는건 현재 가격이 비정상이란 얘긴거죠?
폭락 후에 제자리를 찾으려면 쉽지 않은 시간과 고통이 따르지 않을까 걱정입니다.

조작이 가능했다는 것이 문제가 아니었을까 해요.. 주식시장도, 결국엔 자금이 바탕이 된다면 흔들 수 있겠지만,, 암호화폐시장은 규제나 사후 혹은 사전 탐지 등이 쉽지 않을테니 말이죠.. 뭐,, 규제라기 보다는,, 비정상으로 의심되는 거래의 제도화(?) 제도권(?)이런 시도가 아닐까 싶은데,, 결국엔 엄한 피해자를 줄이자는 취지로 보면,, 악의적인 생각을 하는 이들에겐 위협이 될 수 있겠지만, 그렇지 않다면,, 즉, 중장기 적으론 바람직한 과정이 아닐까 생각해 보기도 합니다.. ^^;

평소에 관리해야 하는것 같아요 몸은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

맞아요 건강검진 정말 중요하죠!!
건강 잘 챙기시고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제이빈 님두요~!! 남은 하루 즐겁게 보네세요~ ^^

건강을 잃으면 정말 다 잃게 되더라구요
항상 잘 챙기세요!!

감사합니다~!! 오토랜트님두요~!!

건강에 소홀할수 없는 위치가 되었지요 ~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해서 건강검진은 소홀히 할수 없는거 같아요.ㅎ

흠님두요~!! 행복을 위해서라도,, 건강은 꼭~!! ^^

가족이 아프면 정말 힘들죠!! 본인도 마찮가지... 술좀 줄이세요~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술 마신지 한참 되었어요~ ^^
형님을 뵙고,, 마셔야죵~ ^^;

건강검진은 정말 소홀히 하면 안될거같아요!! 지켜야할 가족들이 있으니 부모가 되고나서 더 건강을 생각하게 됩니당~ 즐거운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좋은예감님도~!! 건강은 항상~!! 잘 챙기셔야 합니다~ ^^

건강관리 정말 평소에 꾸준하는게 중요한 것 같습니다!

꾸준히 라는 말이 정답인것 같아요..
평소에.. 열심히는 아니라도,, 정말 말씀 처럼 꾸준히 말이죠..^^;

건강관리 잘 해야하는데
왜 그렇게 검진은 미루게 되는지요.
그 날만 되면 무슨일이 생겨서라도 훼방을 놓고

검진은 그래도~ 꼭 챙기셔요~

건강을 잘 챙기세요! 아프면 본인만 손해 입니다.

그대두요~!!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446.49
ETH 3571.68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