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글, 잡사진] 서울 상경기-ㅅ-

in #kr7 years ago (edited)

마포 쪽에서 별 일주사진 무료 강의가 있어 촌에서 오랜만에 서울로 상경했습니다.

중고 렌즈 하나를 새로 영입해서 테스트샷도 날려볼 겸...

image.png

image.png
오... 중고가 25만원이면 그렇게 비싼 렌즈가 아닌데 꽤 마음에 드는 색감과 선예도를 보여줍니다. 역시 GXR 다이스키...

image.png

무시무시한 지하철 도어를 지나...
합정역에 도착했습니다.

그런데 제가 그 동안 궁금한게 한가지 있었는데,
아이돌 쫓아댕기는 여고생들이 비싼 망원렌즈, 이른바 "백통"을 들고 다니는걸 꽤 봤거든요.
속으로 '집이 좀 사나...? 아니면 아부지 걸 몰래 들고 나왔나?' 했는데
이 광고 하나로 모든 것이 설명되었습니다.

image.png

카메라 렌탈샵이 있다는 건 알았는데,
SM 티켓 할인 이벤트가 있을 줄이야...-ㅅ-;;
더불어, 잘 찍은 아이돌 사진은 꽤 고가에 팔린다고 합니다.
흠.... 아르바이트를 이쪽으로...?

image.png
강의는 좋았습니다. 강사님께서 별 보던 분이 아니신 것 같네요. 자잘한 오류들이 있지만, 잘찍으시니 할 말은 없습니다-ㅅ-
강의 내용 중 키포인트만 따로 정리해서 포스팅 예정입니다.

image.png
강의가 끝나고 나니 꽤 어두워졌네요.
아직 필터가 오지 않아서 필터 끼운 후에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대놓고 가로등을 찍었는데 플레어가 없어서 마음에 듭니다.

image.png
무의미한 보케샷은 자중하려고 했는데, 그래도 보케가 어떻게 나오는지는 알아야 할 것 같아서... 동글동글하니 마음에 드는군요.


어제 오늘 이틀 연속으로 약속이 잡혀서 또 서울행입니다.
이틀만 다녀와도 이렇게 힘든데 출퇴근은 어찌했는지...-ㅅ-;;

image.png
한강물이 살짝 얼어갑니다... 그나마 어제보다는 좀 덜 춥네요.

image.png
몽골여행 동행 멤버들과의 만남이라 모처럼 몽골 음식을 먹어보려고 했으나 한 명이 완강히 거부해서 무산...-ㅅ-
한 번 가본 식당인데 몽골인들이 자리를 메운 걸로 봐서는 고향의 맛이 확실합니다-ㅅ-
나중에 기회가 되면 포스팅하겠습니다.

image.png
별다방에서 컵케익을 파네요. 저 말고는 다 녀자녀자한 친구들이라 귀엽다고 난리였는데... 곰돌이를 박살내서 잘 먹더군요-ㅅ-

image.png
결국 광장 시장을 택했습니다.
광장시장 하면 육회!!

2차로 쌩뚱맞게 떡볶이 + 마약김밥...

image.png
3차로 고기 완자와 녹두전 파는 집이었는데...
개인적으로 뭘 먹기 위해서 기다리는 걸 상당히 싫어합니다.
그런데 이 집 괜찮네요-ㅅ-;;
기다린 보람이 있습니다.

이렇게 4명이서 달랑 막걸리 각 1잔도 채 안비우면서 먹방으로만 3차를 달리고 잘 왔다는 이야기입니다.

오랜만의 서울은 참 피곤하기도 하고, 그래도 사람 북적북적하니 재미도 있고 하네요. 기회가 되면 밋업 같은것도 재밌겠다 싶지만... 블록체인에 감히 누추한 얼굴을 올리고 싶지 않아서 자제하려고 합니다.

가끔은 서울시민님들이 부럽기도 합니다. 30분~1시간만 가면 맛집들이 넘쳐나니...
혹시나 위장에 대한 테러가 되었다면 사과 말씀 올리며
모두들 즐거운 주말 되세용.

Sort:  

사진 너무 잘 보고 가요~ 보팅파워 없는 뉴비지만 ㅠㅠ 보팅 드리구 가욥!

아이구 방문과 댓글 만으로도 감사합니다!

광장시장. 좋아합니다. 물론 줄서는건 빼고요. 순희네 빈대떡은 팀버튼 감독도 찾은 곳이죠. ㅋㅋㅋㅋㅋ

그나마 오늘 애매한 시간에 운 좋게 가서 웨이팅은 상당히 짧았어요. 좀 더 길었으면 인내심이 못버텼을텐데...ㅋㅋㅋ
팀버튼 감독 사진 보고 개깜놀!! ㅋㅋㅋㅋㅋ
방문 감사합니다!!

블로그 파도 타다가 첫 방문하게 됬습니다.
다음번에 또 방문할게요.
소통하고 지내요~~~^_^

네, 방문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용

광장시장은 안가봤지만 한국 가면 1코스로 가고 싶은곳이여요. 전 식탐이 어마어마하거든요. 사진강의도 몽골음식도 기대가 되네요!

오옷? 한국 거주가 아니셨군요? 외국인도 한국인도 모두 사랑하는 광장시장입지요 ㅋㅋㅋ

광장시장 안가본지 오래됐네요, 육회랑 빈대떡 캬~

즐거운 주말 되세요!

오랜만에 폭풍 과식했습니다 ㅋㅋㅋ
즐거운 주말 되세요!

곰돌이를 박살내서 잘 먹더군요

ㅋㅋㅋㅋ 이 부분 읽고 빵 터졌어요 ㅋㅋ 저라면 귀부터 야금야금 히힛

백통을 들고다니는 여고생들이라니... 무서워서 전 그거 들고 콘서트 못 갈 것 같은데.... 그 인파 속에서 부서지면 어떡하죠 -ㅁ- 렌탈이라도 무서워요 ㅋㅋㅋ 근데 sm 티켓 소지자 할인이라니 ㅋㅋㅋ 완전 마케팅 쩌네용

오빠들을 담기 위해서라면 그 정도 위험은 감수해야죠-ㅅ-ㅋㅋㅋㅋ
돈 되면 저도 쫓아다니고 싶습니다...-ㅅ-ㅋㅋㅋㅋ

사진이 정말 좋네용 ^^
자주 소통해용 ^^

네 방문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364.69
ETH 2650.49
USDT 1.00
SBD 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