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뛰는 놈 위에 나는 놈이...

in #kr6 years ago

사진 잘 찍어서 스케치 필터 돌리고
보정 좀 잘하면
아티스팀의 일러스트 부문에 응모가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만 해봤다.

IMGP8682.JPG

이건 그냥 대충 찍은거니 좀 그런데,
뒷배경 깨끗한데서 찍으면 될것 같기도 한데? 라고 솔깃해졌었다...
물론 귀찮아서 실천에 옮기지는 않았지만...

그런데 역시 뛰는 놈 위에 나는 놈이 있다 ㅋㅋㅋㅋ
이미 그렇게 하는 사람들이 엄청나!! ㅋㅋㅋㅋㅋㅋ

아티스팀에서 이제 일일이 구글링 해서 스크리닝 하고 있는 것 같은데,
그러니 또 저런식으로 회피를... ㅋㅋㅋㅋ
이래서 경찰 열 명이 도둑 하나를 못잡는다고 하는건가 ㅋㅋㅋㅋ

사실 구글에 안나온다고 인터넷에 없는건 아니다.
그리고 지금도 아티스팀에 기대어 살아가는 계정의 상당수가 올린 포스팅은
구글링으로 안나오기는 하는데 남의 사진 도용이라는 냄새가 짙게 난다.
구글이 찾지 못하는 국가의 웹에서 받아오면 그만이니까...

아마 대다수의 계정이 우승 같은건 노리고 있지 않을거다.
나처럼 그냥 하루에 $1 벌어가는게 목표인 사람이 다수겠지.
물론 거기에 노력을 좀 더 해서 여러 계정을 돌리면 좀 더 많은 수익을 얻을 거고.

그런데 중복계정이 이런식으로 무지막지하게 많아지고
어느 순간 수동 스크리닝으로 버틸 수 없는 임계점이 올텐데.

과연 어떻게 될런지.

Sort:  

What kind of peppers?

it is a very commom one, Korean do not distinguish.
Just Korean peppers..?

Ah okay I think I found it on Wiki: https://en.wikipedia.org/wiki/Korean_chili_pepper

Looks like them, to me they look like Thai peppers which are really spicy. But seems your Korean peppers are pretty mild. I love peppers, I use pepper puree in my home made mayonnaise.

Korean chili pepper
Korean chili peppers or Korean hot peppers, also known as Korean red, Korean dark green, or Korean long green peppers according to color (ripening stages), are medium-sized chili peppers of the species Capsicum annuum. Intensity of 1,500 Scoville heat units. The chili pepper is long, slim and mild. Green (unripe) chili peppers measure around 1,500 Scoville heat units.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678.67
ETH 3086.6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