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의 첫 앨범

in #kr5 years ago (edited)

지인이라고 하기에는 좀 그렇고

나도 코러스로 참여한 첫 앨범이 나왔다.

십수년간 앨범 내자 앨범 내자 노래를 부르다가

드디어...

나는 후반 몇년만 잠깐 참여한 멤버지만,

창단 멤버들은 근 이십년에 가까운 시간 동안 기다리던 첫 앨범.

사실 CCM 앨범이라서 판매량은 보잘것 없을거다.

더군다나 개신교도 아닌 가톨릭 쪽 판매량은 더 처참하니까.

그래도 십수년 만의 결실에 모두가 활짝 웃는 모습을

사진으로나마 보게 되서 나 역시 기쁜건 매한가지.

파릇파릇한 대학생때 시작해서 어느덧 한 집안의 가장이 되어버린 멤버들.

그리고 그 기나긴 시간 동안의 노력에 찬사를.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쉐어 투 스팀 (Share2Steem) / 타 SNS의 포스팅을 스팀잇에 자동으로 공유해보자

스팀잇에 다른 SNS에서 작성하는 포스팅을 자동으로 공유하고 보팅도 받아 갈 수 있는 dapp...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신타이님 노래도 아주 잘 하시는군요^^

아이쿠 그럴리가요 ㅋㅋㅋㅋ
노래를 잘 했으면 앞에 솔로 부분을 했겠지요ㅋㅋㅋㅋ
이 바닥에서 코러스는 사실...
깍두기 같은 존재라고 보시면 됩니다 ㅠㅠㅋㅋㅋㅋ

Hi @sintai!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854 which ranks you at #4369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4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4373).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38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02.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축하드려요 ^^ 사진만 잘 찍으시는게 아니군요 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열가지 재주에 쓸만한게 없다는 속담이 딱 제 얘기입죠-ㅅ-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6772.03
ETH 3237.54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