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방송 인터뷰하다] SBS '스페셜' 프로에서 저에게 인터뷰 요청! 우리 스팀잇이 관심도가 드높아 지는군요^^

in #kr6 years ago

촬영에 협조하여 활동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좋든 싫든 스팀잇이 점점 널리널리 알려져가고 있는데
비록 그 과정에서 여러가지 불협화음과
문제점들이 발생할 수 있겠지만 그럼에도
이 과정들을 통해서 스팀잇이 더 성장할 수 있는 촉매제가
되었으면 하네요

뿐만 아니라
스팀잇이 단순히 글을 써서 돈을 버는 것
이상의 가치를 조금이라도 사람들에게 전달되었으면
합니다만....

쉽지는 않아보이네요;;;

잘 보고 갑니다.

Sort:  

저도 스팀잇의 가치가 잘 전달되길 바랍니다!
하지만 제가 의도하는 방향되로만 반영되긴 힘들거라 생각이드네요.
인터뷰에 관해 부가적인 설명은 이쪽에 올렸습니다^^
https://steemit.com/kr/@roychoi/6unmjw-sbs
응원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팀 가즈앗~~!!!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458.69
ETH 3084.37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