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추석명절 이제 시작~~~~

in #kr7 years ago

뜨거웠던 여름이 지나가고.. 벌써 저녁에는 많이 쌀쌀해졌네요^^

사람마음이 참 간사한게.. 그렇게 자주 스팀에 들어와서 잼나게 놀았었는데... 어느순간 잘 안오게 되더군요..ㅜㅜ

조금의 개인적으로 이해하기 힘든 문제가 있었지만...

그런걸로 길게 이야기 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그러니 자연스럽게 멀어지게. ......

전 뭔가에 몰입을 하면 엄청 사랑에 빠지는 타입인가봅니다..

스팀외에 다른 것들을 찾다보니^^ 또 다른 뭔가에 많이 몰두하게 되었네요..

그렇다고 똑 부러지게 열심히 공부하고 그런타입은 아니에요..

관심이 없는 부분에는 또 영 신경을 쓰지 않기에^^

전 그전에도 열심히 ico를 했지만.. 8~9월은 정말 미친듯이 ico를 ^^..

하지만.. 지금 핫하다는 카이버나 솔트.. 그리고 그전에 메탈,.. 보고도 지나친것들이 넘 많아요..^^

다 가질수는 없지만.. ㅋ

뜬금없이 지나가다 생각나서 들어와 봤습니다.

풍요로운 한가위 되세요^^

이제 다시 열심히 스티밋 해봐야죠..

Sort:  

오랫만에 뵙네요 짱님!
자주뵙게 해주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한가위 되세요

네 오랜만에 뵙네요
corn113그동안 잘지내셨죠^^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sigizzang 님 오랜만에 뵙습니다~!! 혹여나 씁쓸한 느낌이, 남아 있더라도, 명절과 연휴 만큼은 풍성하고~ 즐겁게 보내시길 기원드립니다~!!

이제 다시 좋은기억으로 돌아오려합니다^^
풍성한 한가위 보내고 계시겠죠^^

반갑습니다^^ 스팀밋에서 다른곳에 사랑에 빠지셨을때 제가 시작해서 소통을 못했나봐요~자주 뵙고 좋은정보도 전해주셨음좋겠네요🤗

네^^ 넘 사랑에 빠져서 지금 ㅋㅋ 마이너스로^^
자주 뵈요^^

즐거운 추석 명절 잘보내세요~^^ 저도 ICO에 이제 막 관심을 가지려고 하는데..이미 ICO를 열심히 참여하시는 것 같아서 follow 합니다

네 넘 많은 ico참여로 손해가 많네요^^
요즘에는 대박 아이쇼가 많이 없어서 거래소 나온뒤 매수해도 충분한거 같아요^^ 팔로우 감사합니다^^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sigizzang 무엇이 문제인가?
그래서 너는이 말을한다.
나는 그것을 읽을 때 아주 슬프다.

sigizzang님 정말 오랫만에 뵙네요.
자주 오시지는 못하더라도 가끔 근황정도는 올려주세요~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네 슬슬 다시 시작하려 합니다.^^
자주는 못하더라도요^^
추석연휴 잘 보내세요

thanks for sharing keep it up

thanks for share...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733.60
ETH 3170.85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