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달러 문제 해결^^

in #kr6 years ago

비트렉스를 한동안 사용을 안했더니 아마.. 출금지정계좌를 등록 하지 않아서 그런거 같은 생각에

일단 제 스팀달러를 비렉으로 보내서 판매를 했습니다.(출금이 잘 되어야 할텐데.)

와이프 스팀달러보다는 작지만.. 비트가격이 넘 좋고 스팀달러가격이 너무 올라서 지금 팔아주는게 좋을거 같아서요

폴로닉스로 보낸 스팀달러는 뭐 몇달을 기다리던지 나중에 받기로 하고^^

오매불망 기다리는 와이프에게 스팀잇으로 첫 수입을 빨리 안겨주고 싶네요..

예상 금액은 저도 놀랄만큼 꽤 되네요^^

행복해 할 와이프 모습이 눈에 선합니다.^^ 따뜻한 겨울을 보낼수 있을거 같네요

Sort:  

축하드립니다. 저도 처음 출금했을 때가 기억이 나네요.ㅋㅋ

팔로우하였습니다.

팔로우 감사합니다^^
감사보팅 완료^^

오! 축하드려요!! 스팀달러..!!

네 엄청난 수익이 생겼네요

축하드립니다-ㅅ-!

감사합니다. 와이프가 엄청 놀라며 행복해 하네요^^

축하드립니다. 정말 적절한 타이밍에 파셨네요.

네 이런일이 잘 없는데 쵝오의 타이밍에 판거 같아요..
덕분에 예상치 못한 엄청난 수익을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3968.82
ETH 3136.80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