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엄청 춥네요ㅋ대박

in #kr6 years ago

정말 어제 오늘은 이제 진짜 겨울이 왔다는걸 몸으로 느끼게 해주네요
대박입니다.
왠만하면 일하러 와서는 사무실에서 커피를 안마시는데 오늘은 따뜻한 맥ㅅ을^^
추울때는 맥ㅅ이죠^^
image

Sort:  

북극 한파가온다네요... 13한 2온 ㅠㅠ

앗 새로운 13한 2온....
웃고 갑니다.센스있으시네요^^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처음 시작하게 된 todayis입니다. 어제 오늘 정말 추운 것 같아요! 원두 커피의 맛은 몰라도 맥ㅅ은 달달합니다~

todayis님 환영합니다.^^
시작 축하보팅드립니다.

앗 감사합니다~재미있는 글 기대해주세요~

ㅁ심은 달달하고 좋죠.. ㅎ
저도 생각난김에 한잔 마셔야겠습니다. 점심먹고 나른한게 너무 졸려요 ㅎㅎ

네 당 떨어질때마다 한잔씩
^^

날 추워서 어깨를 움츠리고 있었더니.. 온몸이 쑤십니다. ㅎㅎ
이럴때도 맥th이 답인가요? ㅎㅎ

ㅎㅎ 말 됩니다,,, 반갑습니다

사진이.... 꺾.. 아닙니다.

핸드폰으로 찍어 올리니 저렇게 되네요..^^

enjoy the winter @sigizzang

저도 오늘 완전무장하고 나갔다 왔어요. 며칠은 엄청 추울 건 가봐요.** 감기 조심하세요.**

정말 춥네요 저는 커피를 잘못 마시지 마 오늘 같은 날 진짜 마시고 싶어요 냄새가 옆에 죽여줘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네 엄청 추워요.. 전 패딩조끼 위에 패딩까지.. 2중으로.ㅋ
yoonhi1004 님도 좋은하루 되세요

안녕하세요 sigizzang 님, 아 정말 오래전에 회사다닐적에 벽다방에서 즐겨 마셨던 커피네요 ㅎㅎ 너무 반갑군요^^ 저도 오늘도 아메리카 한 잔으로 하루를 시작했습니다. 따뜻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네 감사합니다.
이미 kimsungmin님 덕분에 따뜻한 하루 시작중입니다^^

아 네 ㅎㅎ 감사합니다~~

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이렇게 추운날에는 어김없이 차가운 냉맥주를 즐겨마신다는~~ 참 이상한 체질의 소유자입니다.

ㅎㅎ 반갑습니다 그것도 나쁘지 않네요 시원하니 한잔하고 싶네요.

커피는 맥심~ ㅋㅋ 커피 한 잔의 여유가 좋아 보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617.36
ETH 3070.79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