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림대디의 생각] 하루만에 62만..... 백종원씨의 파워가 대단하네요.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십니까?? 승림대디입니다.

어제 백종원씨가 유o브에 '백종원의 요리비책'이라는 채널을 개설하였더군요.

그래서 오늘 아침에 구독자수가 어느정도 될지 궁금해서 한번 보고 깜짝 놀랬습니다.

구독자수가 62만명이더군요. 조만간 100만명을 넘을 기세입니다. ^^;;

백종원씨의 파워가 어마어마함에 놀라고 있는데요.


댓글을 보면 좋은 댓글이 대부분이나 포털 등에 보면 안좋은 댓글이 많네요.

모든 사람은 장/단이 있기 마련인데, 이 양반에 대해서도 장/단이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저의 개인적인 생각은 약간 문어발(?)식 확장에도 불구하고, 영세업자를 위해 골목식당을 하고 하는걸 보면 그나마 그렇지 않은 사람보다는 낫지 않나라는 생각을 해보는데요.

한국 사회에서 좋게 살아가는 것은 참 힘든거 같습니다.


그나저나 구독자 수 올라가는게 거의 기네스 급 아닌가유???

저도 필요할 때 레시피를 보게 구독하구 가야겠네유......

Sort:  

하루만에 62만? 정말 대단한 분이시네요^^
음... 저는 아직 요리할 일이 없어서 다음에 구독해야겠네요! ㅎㅎ

지금은 66만을 넘어가고 있구먼유.....^^

저도 구독해봐야할듯합니다..대박이네여 ㅋㅋ

주말에 저도 한번 만들어봐야겠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269.58
ETH 3204.67
USDT 1.00
SBD 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