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사이 미증시가 큰폭으로 하락했네요... 코인시장도 박살나고 있네요.

in #kr4 years ago

안녕하십니까?? 승림대디입니다.

밤사이 미 증시가 큰 폭으로 하락했는데요.

이로 인해 유럽시장도 장막판 급하락으로 마감했습니다.

미 서비스경기지표가 예상을 하회하는 실적으로 나왔고, 그동안 하늘높은 줄 모르게 올랐던 나스닥 대형 기술주들이 하락하면서 하락 폭을 키웠습니다.

image.png

image.png

image.png

금값과 유가 모두 미 증시의 하락으로 인해 동조화 현상을 보였는데요.

그나저나 환율이 시나브로 계속 올라가고 있어 걱정입니다.

약달러세에서 환율이 더 오른다는 건 우리나라 원화 가치가 더 낮아진다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나라 금고에 이상이 있는 건 아니겠지요?? ㅠㅠ

재난지원금과 선심성 공약 때문에 나라 금고가 부실해지는게 보여 걱정입니다.

image.png

그나저나 코인시장도 시원하게 내리는데요.

하루아침에 몇백씩 날라가니 옛날 하락장이 생각나네요.... ㅠㅠ

돈 있으면 지금 사는 것도 괜찮을거 같은데, 그놈의 총알이 없습니다. ㅠㅠ

Sort:  

정말 오랜만에 큰폭 하락이네요~ 스팀도 떡락~~~ ㅠㅠ

우울한 금요일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077.75
ETH 3167.77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