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뉴비인사] 안녕하세요~ 잘 부탁드려요~오늘 처음입니다^^

in #kr6 years ago

반갑습니다~ 근데 신가가 뭘까요? 신사를 말씀하시나요?ㅎㅎ
신사(神社)는 일본의 국교인 신도(神道)의 여러 신들을 모신 곳이에요.
알기쉽게 기독교의 교회, 천주교의 성당격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Sort:  

신가는 신사의 오타에요. ㅋㅋ
신을 모신곳이라는 것은 알고 있고 그 대빵이 야스쿠니라는 것도 알고 있는데 일본인들이 신사에 임하는 자세가 어떤지 외국인으로서의 시선을 말한답니다. ㅎㅎ

에구...그런 의미였군요? 죄송합니다.
평소에 종교적이지 않은 사람들도 오마이리(お参り)라고 해서 연말연시나 특별히 기원하고 싶은일이 있을때 신사를 찾습니다.

그저 이 신사에 모셔진 영들의 사연이 특이하다 보니 이것을 정치적으로 이용하는 일부 정치가와 우익들이 있는것입니다.
평범하게 살아가는 사람들은 별 의미를 두지 않아요.

이런 정치적인 상징이 있는 곳보다는 친지를 모신 곳에 참배를 하거나, 장사하는사람들이 한해 장사를 기원하기 위해 에비스신사를 찾는 등 생활에 밀접한 종교시설로 이해하시면 될듯요. 특히 연말연시와 1/10 에비스데이에 신사에 가는것은축제, 이벤트 같은 이미지(?)랍니다.
다음에 정식으로 포스팅해볼 소재가 생겼네요...관심 감사합니다^^

그렇군요. 설명 감사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4
TRX 0.11
JST 0.034
BTC 66344.62
ETH 3214.81
USDT 1.00
SBD 4.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