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etup] 스사모 강남 밋업이 다가옵니다! / 사진예술소모임 'Photokorea' 밋업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D
따뜻함을 좋아하는
스팀덕후, 청년덕후 바다거북 🐢 입니다.


드디어,
Steemit 사진 예술 소모임의 첫 번째 밋업(Meetup)이 이번주 토요일(1.27)에 열릴 예정입니다.
지내는 지역이 워낙 다양해서 (@zorba 님은 해외에도 계시고) 원활한 일정선정을 위해 폼을 만들어서 사전조사를 진행했어요.

1월 중에 가장 많은 분이 모일 수 있는 시간과 장소를 모아본 결과!
바로 1월 27일, 강남에서 만남이 예정되었습니다.
이제 하루하루 다가오는 밋업의 일정에 지방에 있는 저는 벌써부터 두근두근ㅋㅋㅋ

저에게는 벌써 3번째인 밋업이지만, 그래도 설레는 기분은 항상 같습니다 :D
이번 밋업에서는 스사모에 대한 이야기가 주가 될 것 같아요

@Photokorea 계정을 활용해서, 회원들의 사진을 보다 더 적극적으로 활용해보고
앞으로 추가적인 이벤트나 기획도 더해보려고 하거든요~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 2차 회원모집과 추후 회원모집 방향들도 함께 이야기해보겠습니다.
가입을 원하시는 분들과 함께 모임을 더 키워나갈 수 있도록 말이죠.

현재 참가 예정인 멤버는,
@loki80@ucamper@sochul@feyee95@chusnap@sasung@dreamya@seaturtle과 스사모 2차 참가를 원하시는 @grapher님 그리고 저의 여자친구님 입니다.

추가로 참가를 원하시는 분이 있다면 모임지기인 @loki80@ucamper님 혹은 저 @seaturtle에게 언제든지 편하게
댓글이나 스팀챗으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자! 그러면,

서울의 추위가 두려운 바다거북은
꽁꽁 싸매고 상경을 준비합니다

곧 만나요 여러분~




하루에 한 번, 스사모(Steemit사진예술소모임) 글 모음으로 회원분들의 글을 큐레이팅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한 활동 부탁드려요 여러분!

@korea 님의 소모임 지원보팅으로, 스사모를 비롯한 다른 소모임의 많은 잠재력과 열정을 지니신 분들이 활동에 박차를 가할수 있습니다.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스사모 현재 가입회원(27명) : @loki80 , @gilma 님, @seaturtle님, @khaiyoui 님, @dreamya 님, @chusnap 님, @asbear 님 , @solidvoice 님, @feyee95 님, @jisung 님, @jsquare 님, @illust 님, @hannaju 님, @hjk96 님, @jiahn 님, @zorba 님, @ucamper님, @typhoonmagic 님, @cheolwoo-kim 님, @sochul 님, @highyoonzi 님, @chocolate1st 님, @chunseungho 님, @ghana531 님, @kkolla 님, @wokgy88 님 , @sasung




팔로우 배너 이미지 완성본.jpg


Sort:  

Very nice. kr kr-meetup meetup jjangjjangman photokorea post. I liked a lot in the post so I voted and followed and shared

주간 바빠서, 이 글을 이제서야 보게 되었네요.

그제 봤었다면 나갈 수 있었을텐데 말입니다;;

다음 기회엔 참여하도록 하겠습니다.

앗...! 그러셨군요 ㅠㅠ
뵐 수 있었던 절호의 찬스였는데
이 거북이도 다시 다음 기회를 위해 상경하도록 하겠습니다ㅎㅎ

바쁜가운데 공지 글까지 신경써 주신 우리 바다거북님 감사합니다^^
이번 첫 스사모 모임 너무 기대 되고, 앞으로 스사모가 발전할 수 있는 아이디어가 많이 나오는 좋은 자리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모두들 얼른 뵜으면 좋겠네요~!

네 저도 기대하는 바가 엄청 큽니다 로키님!!ㅎㅎ
드디어 제 첫 서울밋업이 이루어지는데, 그게 또 스사모이니 더욱 좋을 수 밖에요 :D
기대기대~

우와웅ㅎㅎㅎ저도 다음번엔 꼭 가고싶어요ㅎㅎㅎㅎ
광주밋업도 한번 더 하시죵ㅎㅎㅎ

ㅎㅎ너무 멀어서 오시기 힘들죠 여기는 ㅠㅠ
네 광주밋업 일정 다시 잡아보시게요 우리!!

즐거운 만남 되세요~~

만남 응원해주셔서 고맙습니다 :D
즐거운 만남하고, 후기 올리도록 할게요!

바다거북님을 포함한 스사모 회원님들의 알차고 즐거운 만남을 기원합니다 :)

스사모의 밋업에 좋은 기운을 뿜뿜! 넣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가상화폐 평가에서 스팀이 B-래요! (5위)
^^
좋은 컨텐츠가 즐거운 스티밋을 만드는거 아시죠?

지금은 5위지만, 스팀의 승승장구를 믿습니다!!
워후~ㅎㅎ
오늘도 감사한 짱짱맨입니다!

저도 회원가입 하고싶습니다^0^/

네 레피님!! 완전 환영입니다요ㅎㅎ
2차 모집때 연락드리겟습니당

어제 가입한 뉴비입니다! 사진에 관심이 많은데 밋업 재밌을 것 같아요!

만나서 반갑습니다 :D
관심이 많으시다면 언제든 꼭 함께하셨으면 하는데요!

나도 바다거북님이랑 밋업하고싶다아~~~🙊

으헐~ 마니쥬님!
왜 저 이댓글을 이제서야 봤을까요ㅋㅋ 용서해주세요
상경 잘 못하긴하는데, 이 다음에 각인가요?

네 각입니다ㅋㅋㅋㅋ
제가 목포를 가는게 더 빠를런지요~~😜

ㅋㅋㅋㅋ이모지가 다채롭군요 마니쥬님
제가 올라가는 방향으로 생각하시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3733.51
ETH 2629.48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