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론] 중국은 드론 최강국 (보팅 기여도,리스팀 STEEM 환급)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론에 대해 얘기해보겠습니다.

미국의 무인 항공기 회사들이 지금 중국 회사 때문에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그러나 2개의 미국 신생 기업은 데이터 보안 문제에 직면 한 중국 강국 DJI와 경쟁하기위한 발판을 마련 할 혁신을 만들고 있습니다.

Tesla (TSLA) 및 SpaceX처럼 실전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설립 한 Impossible Aerospace는 소방서, 경찰 부서 및 수색 구조 팀에게 비행 시간 2 시간의 무인기를 판매하고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또 다른 신생 업체 인 Skydio는 자율적으로 사용자를 추적하고 경로상의 장애물을 피하는 무인 항공기를 제작합니다. 지난주에는 영화를 더 잘 녹화 할 수있는 새로운 영화 기능을 선보였습니다.

Impossible Aerospace와 Skydio는 전세계 무인 항공기 선두 주자 인 DJI에 대해 도전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작년에 27 억 달러의 매출을 기록한 DJI는 인기있는 Phantom 무인기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아마 드론 매니아이거나 드론에 관심을 가진 분들이라면 아실겁니다. DJI 막강합니다.

DJI는 너무나도 다재다능 해 모든 경쟁사들을 쫓아냈습니다. 올해 초 GoPro는 무인 항공기 시장을 그만 두었습니다. 한편 미국의 무인 항공기 회사 인 3DR은 작년에 무인기 판매를 중단했습니다.

Impossible Aerospace의 CEO 인 Spencer Gore는 미국의 무인 항공기 회사들에게 힘든 싸움 이었지만 걱정하지 않았습니다.

Impossible Aerospace는 미국의 기술 회사가 해외에서 생산하는 추세를 벗어나 무인 항공기를 설계하고 조립합니다.

image.png

테슬라 출신 인 그의 하드웨어 팀은 미국에서 항공기 제조 경험이 있습니다. Skydio도 비슷한 접근법을 취하고 있습니다.

불가능한 항공 우주의 무인 항공기는 7,500 달러부터 시작합니다. Skydio의 R1은 1,999 달러에 판매됩니다.

image.png

미국이 중국을 따라잡으려고 합니다. 정말 십년전에는 불가능한일이 지금 현실에서 일어나고 있습니다. 중 미 무역전쟁을 일으킬 정도로 중국의 엄청난 성장세입니다. 여러분도 믿기시나요? ㅎㅎㅎ 미국이 다시 따라잡을지 궁금하네요. ㅎㅎ

Sort:  

미국은 파리을 만든 드론이 있어 어디라도 띠운다고 합니다.

ㅎㅎㅎㅎ 대박입니다. 엄청 더 많은 것이 나왔군요 ㅎㅎㅎㅎㅎㅎ

군사용은 사실 극비에 가깝지 않겠어요

아마 공개하지 않아서 우리가 잘 모를수도 있겠네요. ㅎㅎㅎ

중국은 무시못하는 나라가 됐고. 기술은 무섭게 발전하고 있고 ... 세상참 따라가기 힘드네요 ^^

정말 저도 그런 생각이 드는데요.ㅎㅎㅎ 십년뒤 미래는 어떻게 되어 있을지 궁금하네요 ㅎㅎㅎ

Thanks for share it 🇳🇱

everytime i appreciate kk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lIimbzczcd3fA9cNHP4f.jpg

(첩보용 모기, 감청 및 살상용) 미국은 이미 오래전부터 이런걸 운용하고 있어서 ㅎㅎ

장난아니군요. ㅎㅎㅎ 저도 더 공부해야겠어요. ㅎㅎㅎ 정보알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당 ㅎㅎㅎㅎ매번 들려주셔서 정말 감사해요.ㅎㅎ

헛! 소름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2062.59
ETH 3002.04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