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론]불가능한 항공 (보팅 기여도,리스팀 STEEM 환급)

in #kr6 years ago

image.png

전기 드론인 Impossible Aerospace는 스텔스 모드에서 다른 전기 무인 항공기의 약 4 배인 2 시간 동안 머무를 수 있는 쿼드 무인를 만들어냈습니다. 기존의 사용화 된 드론도 십분에서 삼십분 사이의 비행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ㅎㅎ

캘리포니아 주 서니 베일에 위치한 이 회사는 기존 리튬 이온 배터리 셀을 구조적 요소로 패키징하기 위해 개발 된 기술을 통해 비행 시간을 획기적으로 늘리면서 동일한 무게로 더 많은 배터리를 무인 항공기에 밀어 넣을 수 있다고 합니다.

비행 용 배터리는 항공기만큼이나 중요합니다..

Gore는 무인 항공기가 오늘날의 배터리로 장거리 전기 여객기를 만들 수 있도록 생각하는 방법으로 무인 항공기를 보았습니다.

회사는 법집행, 화재 및 수색 및 구조와 같은 정부 고객을 겨냥하고 있습니다.

무인 항공기의 이름 인 US-1은 두 번째 주요 제품 기능에 대한 참고 자료이며 미국에서 제작 될 예정입니다. 이는 DJI가 주도하는 시장을 장악하고있는 중국 무인 항공기가 수집 한 데이터의 보안에 대해 우려하는 미국 당국에 강력하게 영향을 줄 수있을 겁니다.

UAV 산업을 추적하는 티알 그룹 (Teal Group)의 애널리스트 필립 피네 간 (Philip Finnegan)은 "정부 시장에 먼저 집중하는 것은 매우 영리합니다. "페이로드로 비행 시간을 달성 할 수 있다면 인상적이며 확실하게 배치 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US-1 기본 모델의 경우 7,500 달러부터 시작하며 열 패키지는 카메라없이 9500 달러부터 시작합니다.

이처럼 드론의 효율이 좋아져서 직접 사용할 수 있는 시대가 오고 있네요. ㅎㅎ

Sort:  

그러게요. 드로의 기술은 계속 새로워지겠어요.

ㅎㅎㅎㅎ 드론의 기술은 계속 발전되어서 어서 탈수있었으면 좋겠네요

잘보고갑니다
꾹꾹~

오늘도 감사합니다.^^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275.02
ETH 3139.81
USDT 1.00
SBD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