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타] Blockchain Island 몰타 AI전략 수립 (보팅 기여도,리스팀 SBD 50% 환급)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블록체인기술을 사랑하는 나라가 있습니다. 그곳은 몰타입니다.

4 개월 전, 몰타 의회는 블록 체인, 암호 해독 및 분산 원장 기술에 대한 체제를 수립하는 세 가지 법률을 통과 시켰습니다. 그 이후로 몰타 (Malta)는 "세계의 블록 체인 섬 (The Blockchain Island)"으로 알려졌으며, 유럽 공동체 (EU)의 일부인 작은 섬에 설립하기 위해 암호 커뮤니티에서 수천명의 사람들의 관심을 빠르게 끌어 모았습니다.

몰타 : Blockchain Island에서 AI까지

2018 년 11 월 1 일 몰타는 또 새로운 역사적인 날입니다.

Malta의 주니어 장관 인 Silvio Schembri는 몰타 정부가 검토 한 최초의 블록 체인 애플리케이션 외에도 몰타를 AI (인공 지능) 및 IoT (Internet of Things)를 이용해 세계 최고의 나라로 만드려는 야심 찬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오늘날 Schembri는 말타가 2030 년까지 세계 경제 성장의 15.7 조 달러를 뒷받침 할 것으로 기대되는 인공 지능 분야에 진입하려고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우리는 말타가 AI에 초점을 맞춘 태스크 포스를 창설하고 세계 최초로 로봇에 대한 시민권 테스트를 실시한 정부입니다.태스크 포스 자체의 창설은 AI의 엄청난 잠재력에 대한 정부의 인식과 위험, 정책 및 윤리적 고려 사항과 균형을 맞추어야한다는 현실을 보여줍니다.

태스크 포스의 창설은 시작에 불과합니다. AI와 로봇이 민주주의의 시민으로 간주 될 수있는 합리적인 토대를 만들기 위해 함께 노력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Blockchain 관련 법률이 시행되고 Blockchain Island를 구현하려는 정부의 비전이 현실화되면서 새로운 경제적 틈새를 조사하여 생태계에 통합 할 수있는 방법을 모색 할 수있게 되었습니다. 말타가 경제적 혁신의 원동력이되기를 바랍니다.

말타가 생각하는 인공 지능이 함께 할 때 나라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연구하고 있습니다.

-이해 관계자와의 대화를 주도하여 전체적인 국가 AI 프레임 워크에 통보 할 주요 주제와 이슈에 대한 인식을 구축합니다.
-디지털 경제 활성화에 미치는 영향 분석
-윤리적으로 조화 된 투명하고 사회적으로 책임있는 AI를 고려한 정책 수립
-말타의 생태계에 인공 지능을 통합 할 수있는 기회와 방법 파악
-몰타가이 분야에서 외국인 투자의 중심지로서의 힘을 키울 수 있도록 정책, 규제 및 재정 정책을 확인
-AI를 지원하는 데 필요한 기본 기술 기반 및 인프라 확인
-지식, 재능 및 전문 지식 향상
-궁극적으로 말타의 국가 AI 전략 수립

공공 부문에서 Blockchain 기술을 사용하는 것 외에도 몰타 정부는 공공 부문에도 인공 지능을 적용하는 방안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몰타는 이미 AI가 건강, 교육, 운송 및 물류 분야에서 도움을 줄 수있는 여러 부문을 확인했습니다.

이처럼 앞서가는 나라가 있네요. 우리나라도 곧 따락가겠죠?ㅎㅎ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좋은나라네요 ㅎㅎ

ㅎㅎ 십년 이십년 뒤에 뜨는 국가가 될거같네요. ㅎㅎㅎ

Thank for follow and upvote me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무서울정도로 개방적이네요. 관심있게 향후 변화에대해 봐야겠습니다. 보클하고 갑니다.

저정도로 기술개발에 정부가 이끌어준다면 십년 이십년 대단한 강국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ㅎㅎ

몰타란 국가가 있었네요~
(보클 꾹~~)

감사합니다. ㅎㅎ 보클 역시 진정한 스티머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275.02
ETH 3139.81
USDT 1.00
SBD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