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 늦은 후회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scv입니다.

저는 지금 반성 중입니다.
바로 요 토너 때문입니다.

미니프린터.jpg

주문해서 받은지 꽤 되었는데 너무 게으르다 보니 아직 개봉도 하지 않았어요.ㅠㅠ
재생토너라 개봉후 사용해보고 이상이 있으면 바로 교환해야 되는데
아직 포장도 뜯지 않은 채 7일이 훌쩍 넘어갔네요.
재생토너는 불량이 참 많아서 미리미리 써봐야 하는데..ㅠㅠ
이젠 불량이라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왕복배송비를 내더라도 바꿔주면 그나마 다행일텐데...

사실 이 토너가 들어가는 프린터는 제게 좀 특별한 프린터에요.
이 토너와 프린터는 제가 어디든 여행을 갈 때면 늘 저와 함께 다니거든요.
저의 동반자죠.
그래서 이름도 '미니'라고 붙여줬어요.ㅎㅎ

전 제가 사용하는 물건들에 이름 붙이기를 좋아해요.
제 전화기는 '팔팔이', 노트북은 '더블', 데스크탑은 '칠칠이' 등등...이런 식으로요.
며칠 전 새로 산 접이식 키보드는 '금동이'라 이름을 붙여줬죠.
전에도 수많은 이름들이 거쳐갔네요.
깔깔이, 낄낄이, 넙죽이, 길쭉이, 스타 등등...ㅎ
그냥 부르는 것보다 이름을 붙이면 부르기도 쉽고 구별하기도 쉽잖아요.

아무튼 보통 일반적으로 여행 갈 때 프린터까지 들고 가는 게 흔한 일은 아니죠.
하지만 전 여행을 가더라도 꼭 1주일에 3일은 프린터로 많은 양을 출력해야 하거든요.
직업상 제게는 중요한 일이라..

이동 중에 혹시 고장이라도 날까봐
신줏단지처럼 모시고 다니면서 저와 동고동락했던 프린터인데
요즘은 거의 쓰지를 않고 있어요.
애초에 여행용으로 구매한 거다 보니..
그래서인지 이렇게 토너를 사고도 거들떠보지도 않게 됐네요.

아무튼 오늘은 기필코 이 토너를 개봉해서 사용해봐야겠습니다.
제발~불량이 아니기를....

Sort:  

Try Our Service Befre Buy🎁

  • Exclusive 30 days free upvotes to your every new post.
  • Limited Time Offer
  • No need to send any kinds of steem or sbd its full free service.
    we have paid service too so please check them too. Active the free upvote service and learn more about it here :
    JOIN NOW CLICK HERE / http://nullrefer.com/?http://steemupper.ga

이거 이상한 거 아닌지 모르겠네요.
세상에 공짜는 없는데...
요즘 이상한 댓글이 많다던데..
클릭하지 않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ㅎ 불량이 아니기를 기원합니당 ㅋ

아직도 개봉을 하지 않아서 불량이 아닌지 확인 못했어요. ㅠㅠ
어차피 늦었잖아요. 너무 귀찮아서..ㅎㅎ

미니의 밥이 쉬지 않았기를 기대해봐요. ^^; 여행을 그래도 전기가 공급는 곳으로 다니시나봐요? ^^;

밥을 아직 안봤어요. 이젠 자포자기네요. ㅠㅠ
와이파이 잘되는 숙소로 가야하기 때문에 전기는 기본이에요.ㅋㅋ

아직도 개봉 전인가요? 궁금합니다 ㅎㅎ

네. 아직도 개봉 전입니다.
이왕 늦은 거 내일 하려구요. 스팀잇 하느라 바빠서..ㅋㅋ

저도 쇼핑한거 배송오면 대부분
하루가 지나기전에 뜯어보는데
가끔 보면 일주일이 지나도록 손이 안가는 것도 있더라고요.
지금도 있어요.. 미니가습기인데..
이것도 기계라서 고장여부 확인해야 하긴한데
이미 몇달이 지났;;;; ㄷㄷㄷ;;;;
왜 이렇게 손이 안가는지 모르겠어요..ㅎㅎ;;

이런, 저보다 더 심하시군요. 몇 달이라니..ㅋㅋㅋ
저보다 빨리 뜯어보셔야 할 듯 하네요. 저도 아직 개봉 안했거든요. ㅎㅎ
우리 오늘 안에 같이 개봉해볼까요..ㅋ
어서 어서 개봉합시다.~~~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23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이름을 재밌게 붙이시네요 :)
좋은 주말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시스마루님!
특징을 생각해서 이름을 짓다보니 이상한 이름들이 좀 많아요.ㅋㅋ
좋은 일요일 되세요.^^

건설로봇(?)님도 좋은 일요일 되세요:)

제발 불량이 아니었길~~^^

저도 불량이 아니기를...ㅋㅋ
좋은 일요일 되세요. minte님~~

힘내세요! 짱짱맨이 함께합니다!^^
카카오톡 옴팡이 이모티콘 이벤트는 아직 끝나지 않았어요!
https://steemit.com/kr/@goldenticket/x-x-13-50

늘 감사합니다. 오치님!
즐거운 일요일 되세요.^^

물건에 이름을 붙이고 다니는거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물건을 막 쓰다시피하는 저에게 있어서는 말이죠 ㅋ

잘 보고 가요

좋게 생각해주셔서 감사해요. sindoja님!
물건에 이름 붙이면 좀 더 애착은 가는 것 같아요. 한 번 해보세요.ㅋㅋ
좋은 하루 되세요.^^

ㅎㅎ전자기기에 이름 붙여주는거 좋네요 좀 더 애정이 갈거같은..

예. 맞아요.
좀 더 애착이 가는 것 같아요.
좋은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29
BTC 63396.97
ETH 2619.18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