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맥자랑 인맥과시

in #kr7 years ago

라고 적었지만 사실 그냥 한번 더 소개하고픈.




오늘 아주 비가 많이 오는데.. 그 시간에 전 강남에 있었습니다.
차가 막혀서 어떤 음악을 들을까 하다가 지인과 친구들의 음악을 리스트로 만들어보자 싶었습니다.
곡 수가 많아서 멜론차트 기준 인기곡 1곡만 넣었습니다.

IMG_3898.PNG

지인 중에 이렇게 멋진 사람들이 있다는 건
그리고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음악을 하고 있다는 사실은 너무나도 멋진 일입니다.




IMG_3899.PNG

솔직히 예전만큼 음반을 내기 어려운 건 아니지만 그렇다고 막 낼 수도 없는 일이지요.
한곡 한곡 듣다보니 친구들의 고생이 느껴지고.




아.. 그래.. 이 친구는 이런 감성이었지.. 싶었습니다.





IMG_3900.PNG





이렇게 멋진 사람들이 제 친구란 것도 좋고 같이 음악을 하는 사람들이란 것도 좋고 나도 더 분발해야겠다 싶었던 하루였습니다.
저기 리스트 중에 맘에 드는 제목이 있으면 한번 들어봐주세요 ^^




Sort:  

정준일!! 온스테이지 영상 올라온 이후로 좋아하고 있습니다. ㅎㅎ
인맥 파워란

길구봉구 노래 듣고있었는데 대박이네요 !! 팔로업봇하구 가요!

길구봉구 짱이죠 ㅋㅋ

살룬님 추천해주신 음악 지금듣고 있는데
너무너무 좋아요!!! 제 스타일 :)
이거 들으면서 잠들어야겠어요 :D

ㅋㅋㅋ 메탈도 있을텐데 ㅋㅋ

메탈은 내일로 패스ㅋㅋㅋㅋ

다들 멋지죠 ㅋㅋ 이다님도 저도 더 멋져집시다.

헐 이 분들이 모두 지인이세요? 이럴수가! 전 정준일님을 진짜 좋아합니다 ㅎㅎ 메이트에서부터 좋아하기 시작했는데, 그 후에 낸 솔로앨범도 자주 듣고 있어요.

네. 많이 들어주세요 ㅋㅋ

잠도 안오는 새벽 추천 노래 들어야겠어요^^

ㅋㅋ 새벽이랑 감성이 안맞는 노래가 좀 있죠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791.24
ETH 3239.69
USDT 1.00
SBD 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