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잊혀졌던 꿈을 기억해 내다...[자작글과 음악].

in #kr7 years ago

두번째 단락이 오해하기 좋게 쓰였네요.
승화님 글을 의미한거 였어요ㅋ 노트에는 그냥 필사만 하면서 음악듣고 스팀잇 여기저기 다니며 노닥거렸죠 머. 특별히 쓰여진건 없어요. 마음가는대로 보낸 의미있는 하루였죠. :)

Sort:  

아 제 글을 필사했다는 거였군요

제 스승님께서 말씀하셨죠

좋은 글을 쓰고 싶으면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와 나의 라임 오렌지 나무 그리고 음~~하나가 뭐 였더라 이 책 3권만 여러번 필사해 보면 멋진 문장가가 될 수 있다고요

좋은 문장이 절실히 필요할 때 해봐야겠네요! 귀한 팁주셔서 감사해요~^^
기분은 좀 나아지셨어요?

저는 나쁜 기분 감추는 걸 아주 잘 해요 안 그럼 옆사람들이 불편할테니까요 그렇게 지내다보니 감춘 건지 진짜 그런 건지도 구분이 안 되기도 해요 ㅎㅎ

편안한 밤 되셨음 좋겠어요~^^

지금 편안해요 그래야 살 수 있거든요 일종의 스스로최면술? ㅎㅎ

뭔가.. 헤아리기가.. 애매하네요? ^^;
좋은 뜻일까요?

씁쓸한 이야기죠
그래도 남들 눈엔 세상에서 젤 행복한 여자로 보인대요 ㅎㅎ

저도 언뜻 느껴지기에는 행복해 보이셨는데..
앞으로 편안하게 의미있는 글이 많이 쓰여져갔으면 좋겠네요.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9329.11
ETH 2528.70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