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V40 체험단 모집.. - 이번에도 스티밋은 없네..

in #kr6 years ago (edited)

jn0.JPG

10월 26일에 LG전자에서 새로운 휴대폰을 출시합니다.
이미 베스트샵에는 실물 전시를 하고 있다고 알고 있구요.
(용산역에는 대규모 부스로 체험 행사중입니다.)

이번에도 체험단을 모집해요.
( https://lgv40-thinq.co.kr/ )

80명!

체험단 이름은 '펜타 체험단' .. 눈이 안 좋은 분들은 다르게 보일지도 모르겠네요 ㅋ
카메라 렌즈가 5개 탑제되어 펜타라고 이름을 붙였답니다.

저번에도 그랬듯이 SNS나 블로그, Youtube를 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하나봅니다.
(전 지난번에도 당당하게 스티밋 썼는데 탈락했죠..)

jn.JPG

이번엔 아예 콕! 찝어서 사이트를 영상체험단, 사진체험단 나눠서 뽑으려나봐요..
언제쯤 스티밋이나 Dapp 서비스가 저런 리스트에 올라갈 날이 오려나요~~

그날을 기다립니다!
(내일 휴일이예요~~ㅋㅋㅋㅋ)

Sort:  

제가 클레임 걸고 들이대고 올까요? ㅋㅋㅋ

별도 서비스에 강력크 하게 남길수 밖에 없네요 ㅋㅋㅋ
전 다른건 제대로 하는게 없어서 응모도 못해요 ㅎㅎ ㅠㅠ

특별 도 서비스 ㅋㅋㅋ LG는 뒤쳐졌네요. 흥. 하고 한 줄 남기시길 ㅋㅋ

그날 같이 기다려요 라이언님~^^

함께 해주신다니 영광입니다~ 주노님 :-)
그때쯤엔 놀러가겠습니다 ^^

한 단어로 마음이 느껴지는 :-)
감사합니다 주노님~ 감기 조심하세요!

스팀잇이 포함되는 그날을 기다려봅니다~ ㅎㅎ
저야 뭐 글쓸 자신이 없어서 이런건 참여못해요~ ㅋㅋ

저도 글 쓸 자신이 없는데...
응모 자격도 없네요.. 스티밋 말고는 하는게 없어서요 ㅎㅎ

Hi @ryanhkr!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882 which ranks you at #4029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411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4440).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9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2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지금 V30 쓰고 있어서 V40 카메라도 써보고 싶네요 ㅋㅋ

티스토리 블로그도 잘 안끼워주더라구요 ㅜㅜ 스팀잇도 인정해주는 날이 오겠죠? +_+

전 v20을 사용 중이라 v40을 관심있게 보고 있습니다.
언젠가 인정 받으면 좋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1.38
ETH 3157.43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