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edwardcha888님의 질문 릴레이에 부분 참가합니다.

in #kr6 years ago

저는 다른의미로 ㅋㅋ 놀라고 있는 분이 있습니다 ㅋㅋ 가는 곳곳마다 계시고 ㅋ 포스팅 20초 10초만에 댓글을 다는 ㅋㅋㅋㅋ

시뮬레이터님 궁굼한거.....
저는 사실 한 번 뵙고 싶어영

Sort:  

저 그분 누군지 알거같아요ㅎㅎ보팅없이 2줄댓글 만 적고 동해번쩍 서해번쩍 해용^^

  • 저는 사실 한 번 뵙고 싶어요

감사합니다. 저도 루돌프님 한번 뵙고 싶기는 합니다. 저는 스티밋 가왕전에도 출전 못하고, 유튜브에도 출연 못하지만 항상 응원하고 있습니다. 항상 그 아이디어와 긍정적인 에너지가 멋있습니다. ^^

시뮬레이터 님 ㅋ 저는 사실, 음지 ㅋㅋ에서 아 표현이 웃기네요. 조용히 뵙는 분들도 계시답니다. 비공식???...제가 나쁜 사람인건지 잘 모르겠지만, 누군가를 만나서 대화를 하는 기회가 생긴다면 그 사람에 삶을 배울 수 있잖아요.
왠지 시뮬레이터님 뵈면 많은걸 배울 수 있겠단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뵙고싶습니다^^

누구나 사람을 만나게 되면 상대방에게 무엇이든 배울 것이 있다고 저도 생각합니다. ^^ 그래서 저도 사람 만나는 것은 좋아하는 편입니다. 기회되면 뵈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69.25
ETH 3055.0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