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shineyaya7님 감사합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1503413309284.jpg

안녕 하세요 @romi입니다

요즘 회사도 너무 바쁘고

끝나면 자꾸 일도 생기고

거기에 조만간 베트남으로 휴가갈 준비에

정신이 없네요 @.@

댓글도 막 많이 달아드리고 하고싶은데

바쁜일상에 스팀잇을 잘 못보고 있어요;;

그나마 할수있는건 보팅이라도

조금씩 작게나마 보테고 있네요;;

그 바쁜와중에 @sunshineyaya7님에게

싸인을 선물을 받으니 넘 기분이 좋아요!!^.^

저에게 비타민이 되었네요~~^0^/

sunshineyaya7님의 대문은 베트남

포스팅때 사용하면 너무너무 예쁠것 같아요!!!

싸인이 너무 맘에들어 저도모르게

홈 베너에 쏘옥 넣어버림~♡

나의 스팀나무 로미네집 +_+

(내집 배너는 내손으로 ^.^ 그렇지만 싸인이 넘 이쁜관계로 쏘옥>. </)

sunshineyaya7님 너무감사합니다~!!

베트남 포스팅 싸인 넘 맘에들어요~!!

보답해드리고픈 분이 이렇게 한분 더 추가욤~♡

. </ 예쁘게 잘 쓰겠습니다~~!!!!

아 !! 그리고 이벤트 진행중인데

지금 정답 바꾸셔도 괜찮습니다~!!!!!!!

1501987480284.png

Sort:  

멋진 대문이 생기셨네요^^ 부럽~ ㅎㅎ
베트남여행도 부럽고... 준비 잘하셔서 즐거운 여행 되세요~

fur2002ks님 감사합니다 ^.^
문제는 지금 비가 많이와서 내일도 올까봐 걱정이예욤 ㅠ.ㅠ
비행기가 안뜰까봐 ㅠ0ㅠ 조심히 잘 다녀오겠습니다 ^^/

@romi님이 여행을 간다는데 감히 어디서 비가... 곧 멈추겠죠^^

펄 2002님 말씀을 믿숍니다~~!!!!

Follow :)

오호 글씨 디자인이 날로 고퀄이 되는듯 하네요 로미님 축하해요~^^

맨처음 @sunshineyaya7 시작할때 싸인보고 한눈에 반해
자꾸 놀러가게 되었다는 > _<; 야야님 넘 매력있어영 싸인이 ㅎㅎ

로미누님 축하드려요~~~
이제 베트남으로 떠나실 일만? ㅋㅋㅋㅋㅋㅋㅋ

내일이면 베트남으로 여행을 가네욤 + _+ 으흐흐흐흐
5일간의 휴가를 마치고 잘 돌아오겠습니다 아하하하

이뻐요

진짜 제가봐도 싸인이 너무 예쁜것 같아욤 ^^*

베트남포스팅 싸인이군요
미리미리 준비하셨네요
여행 잘 다녀 오세요

ㅎ,,,ㅎ 준비하는 요자랍니다 ^0^*
즐거운 여행 다녀올께욤 > _</ 감사합니다 으흐흐~

몇일 동안 고생 많으셨는데
여행가셔서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고 오세요^^
먹는 게 남는 겁니다 ㅋ

야야님 덕분에 넘 좋은 대문가지고 즐거운 마음으로 다녀오게 될것 같습니다 ^.^*
넘넘 감사해요 ~~!! 맛난거 많이먹고 배 부자 되어 돌아오겠습니다 아하하하 >_<!!

아닙니다~아닙니다~제가 더 더 감사드려요ㅎㅎ''너무 기쁨니다~^^

멋진 선물이네요ㅎㅎㅎ

ㅜ0ㅜ 글쵸~~ ?? 진짜 @sunshineyaya7님은 싸인계의 대마왕 이신거 같음 ㅎㅎㅎ

오우 예쁜 싸인이에요
특템 하셨군요 ㅎㅎ 축하드려요
바쁜 일상의 스트레스를 날려주는 소소한 선물이네요 ^^

싸인이 너무너무 예쁘더라구욤 ^--^*
보자마자 반해버렸어용 ㅎㅎ 득템득템 왕득템 >_</

베트남여행에 완전 딱이네요!!

그쵸 그쵸??? ㅠ0ㅠ 완전 잘 만들어주셨어욤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144.58
ETH 2627.08
USDT 1.00
SBD 2.83